TODAY'S
GOD MESSAGE
THE CITY OF DAVID
ONLINE CHURCH
PASTOR. DUK SOO YOO
다윗 성 온라인 교회
유덕수 목사
(South Korea, Seoul City)
< 하나님의 말씀을 전합니다 >
< 한국 정치인들의
큰 죄 >
정치인들이 정치 생명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그들이 정치 당선의 길을 위한 한 표 만을 의식해서 거의 한 사람도 예외 없이 우상 숭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1)그들은 오직 자신의 정치 생명력을 유지하기 위하여 창조주 하나님을 더욱 욕되게 하고 있습니다.
2)대한 민국의 경제는 중남미 배도 국가의 우상 숭배 신앙의 대 파국적 국가적 경제 대 위기 상황이 다가오는 국가 전체의 경제력의 몰락 상황을 만들어가는 천국의 진노 상황을 초래하게 됩니다. 타산지석의 교훈으로 삼아야 합니다.
< 중남미 여러 국가의 정치인 사회 전체, 중남미 국민의 배교가 국가 파국 경제 상황의 몰락의 길에서 경제 파국 상황의 대 위기를 부르다 >
지구촌 사회가 경제 위기 상황으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우상 숭배 다른 신을 용인하던 배교 사회가 되어진 중남미 여러 국가들의 우상 숭배 상황이로 천국이 쏟는 여러 저주 상황이 국가 경제 상황을 위기로 내몰게 됩니다. 우상 숭배 신앙의 길이 국가 전체를 몰락의 길로 이끌어 가게 됩니다. 천국의 진노가 떨어지는 그런 경제 파국 상황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분노하심이 있었습니다. 중남미 국가의 국민들이 우상 숭배의 길에서 유일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버리고 다른 신을 쫓아갔습니다. 중남미 국가들이 배교의 길에 서 있습니다.
정치인들이 앞정서서 우상 숭배의 길에서 다른 신을 용인하고 배교의 길에 서 있었습니다. 우상 숭배 다른 숭배의 길에서 배교한 중남미 전체 국가의 경제 위기 상황들이 천국의 진노 속에서 날마다 더욱 큰 경제 위기 상황의 막바지 추락하는 경제 위기 상황의 고비를 수 차례 이상에 걸려 파국 상황을 넘기고 국가 전체 가정 사회 전체가 고통이 극에 달하는 그런 심각한 아찔한 가난에서 다 인간의 삶의 안정성이 깨지고 국민들이 저주 받은 상황에 놓여져 그들의 하루를 고통 속에서 살게 됩니다.
중남미 국민 전체 사회가 최저 생활로 떨어지는 저주 상황에서 그들 국민 전체가 모두 다 살고 싶은 의욕까지도 함께 우르르 무너져 버리는 극한 경제 파국의 위기 상황의 대 시련이 다가와 남미 국가 전체는 경제 시련의 극한 고통 뿐인 가정 파탄 상황으로 가정이 해체되고 국가 전체가 대 파국으로 치닫고 있으며 이 현상들이 긴 고통의 세월을 낳고 또 아주 오래 된 남미 국가들의 곤두박질한 심각한 경제의 파탄 상황을 만들었고 중남미 국가 전체를 파멸 상황으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심각 국면으로 삶의 안정 국면이 위기 국면의 심각한 국면 상황으로 긴급하기 급박하게 위기 상황으로 급반전이 일어나는 지구촌 사회의 위기 파국 상황은 순식간이 재앙이 동반되는 여러 재난이 쏟아져 내리는 죄악의 도미노 현실로 재앙으로 인한 패해 상황들이 다른 지역으로 신속히 옮겨지고 또 다른 한 지역 국가의 지역 사회의 경제 붕괴가 현실화되는 상황을 낳고 있습니다.
한 국가의 죄악 상은 또 따른 죄악을 저지르는 경제 위기의 긴박한 파국 상황으로 이어지는 국가가 무너지게 되는 그 순간 살기 위해서 사람들이 저지르는 아주 큰 죄악의 길을 낳고 도도 한도를 넘은 길에서 국가 전체는 밑바닥 이하로 곤두박질치는 감염 상황을 낳게 됩니다.
한 국가의 죄악의 악행의 상황들은 순식간에 사람의 저지른 죄악의 행위에 대한 무감각 상황을 낳게 되고 그런 막다른 상황에서 사람들이 저지르게 되는 추악한 죄악들의 도미노로 국가를 초월해서 다른 국가로 순간 감염이 되는 상황을 낳고 지구촌 사회를 추락에 추락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한 국가의 죄악은 또 다른 국가의 국경을 순간 넘어 버리고 또 다른 국가들의 죄악을 낳고 그 죄악은 천국의 진노 상황을 낳게 됩니다.
중남미 국가들의 경제 생존 위기 상황의 파국적 현실은 중남미 국가들 전체 사회로 퍼져 있으며 중남미 전체의 수많은 국가들도 우상 숭배를 죄로 여기지 않고 국가 전체 사회가 더욱 더 더럽고 극악하게 추악한 너무나 악한 행동까지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미 지구촌 사회가 막다른 골목길에서 지구촌 인류가 걸어가는 길이 아주 비극적 탄식 상황에 빠져가는 그런 사회 전반에 걸친 매우 어두워 상황이 이어진지 오래되었습니다.
여러 도시 성읍 사회의 경제 파탄 상황으로 이어지고 또 다른 지역 국경 지역을 뛰어 넘어서 대 파국 상황이 도미노식으로 위기 상황으로 오늘까지 이어진 경제 시련의 길이 이제는 지구촌 사회가 지극히 당연한 상황을 만나게 된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온 지구촌 세대들의 비탄 속 하루하루의 고통인 저주 연속의 깨진 삶의 길이 이제는 인간에게 평온함의 삶의 안정성을 다 깨뜨려 버리고 인간다운 삶을 누릴 정당한 행복한 삶의 개인적 권리까지도 다 박탈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사회이 여러 국가들의 경제적 대 위기가 급박한 상황으로 내몰리고 여러 국가들의 낮은 수준으로 근근이 유지가 되던 과거의 경제 수준이 하루 순간에 다 무너지고 수많은 사람들이 길거리로 버려지고 수많은 사람들이 길 바닥에 주저 앉고 가정 구성원들이 아찔한 최저 생계의 고통 상황으로 인해 그들의 현실 상황이 최저 인생 바닥 레벨로 곤두박질치고 최저 인생 레벨이 더욱 아래 단계로 다운 그레이드 되고 최악의 상황 마저도 이제는 아래로 급격히 내려가 경제 위기 상황 경제 후진국들의 더욱 큰 추락 상황이 가져오는 레벨 하강 곡선을 타고 위기 상황은 안정적 상황으로 전환이 될 가능성이 전혀 보이지 않게 되는 그런 타국가의 신앙 위기적 국면을 우상 숭배의 배교 신앙의 죄악으로 인한 경제 폐해 상황을 낳게 된다는 것을 타산지석의 교훈을 삼아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