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천국의 신앙의 길은 영적인 체험 공간 영역 안에서 천국이 존재하기 때문에 오로지 천국의 영적 접근 공간 영역인 영적 세계에서 접근이 가능할 뿐이라는 점입니다. 인간의 대뇌가 인식 가능한 그런 사람의 깊은 생각 속에서 확인해가는 영적 인식 과정의 신앙 생활 속의 영적 접근의 실제 확인 상태로 우리의 인간의 뇌가 참으로 확인 가능해 지는 그런 깊은 인식 방식은 지구촌 기존 다수의 일반화 된 교회들이 가르치는 일반 신앙의 길과는 그 신앙의 판단 개념 기준의 근본부터 아예 달라지게 되는 그런 신앙의 핵심 뿌리 근본 개념에서 인식 여부의 객관성 지 적 수준의 차이가 확연히 다르다는 점을 영적 식별력의 깊은 인식력 차이로 드러냅니다.
천국은 일반적 신앙을 가진 사람들이 가르칠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천국의 하나님의 종들을 통해서 단지 제한적으로 선택적으로 또한 천국의 말씀을 증언으로 확인해서 듣게 되는 일부 소수의 사람을 위해서 가르치게 됩니다. 천국은 일반인으로 구성이 된 그런 교회의 천국과 거의 다른 신앙 생활의 패턴 신앙 기준의 방식으로 천국을 만나기가 매우 어렵게 된다는 점입니다.
천국의 존재성 확인 과정은 이론적 신앙의 틀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오직 영적인 방식으로 창조주 하나님께서 오늘도 거룩하신 보좌 위에서 존재하시고 계시기에 사람의 영은 영이 되시는 하나님을 오로지 영적으로 만 만날 수 있고 그렇게 영적으로 만 인식 가능한 다른 영계 상에서 창조주 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점을 여러분들이 전혀 모르고 신앙 생활을 이론적 판단의 틀로 제한 할 경우에는 그가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와 구원 섭리에 거의 반하는 그런 억지 방식으로 인간적 판단에 불과한 사람의 마음과 머리가 이 만들어 낸 교리적 이론의 틀에서 강제로 억지로 맞춰 가려는 막무가내 신앙 방식으로 일방적 신앙 생활을 하려 하기에 그들의 접은 틀 편견 속 신앙 생활이 연속적으로 낭패 상황에 빠지게 된다는 점을 알고 가야 합니다.
천국은 진실로 하나님을 유일신으로 창조주로 굳게 믿는 그런 사람들에게 창조주 하나님과 천국을 향해서 영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길을 열게 됩니다. 성서가 말하고 있는 천국으로 여행은 천국의 계시의 이상과 환상, 음성, 여러 신앙 매개 연결 고리로 창조주 하나님과 천국의 존재하심을 드러내신다는 점입니다.
천국을 정확히 인지 가능한 그런 신앙의 길이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영적인 시야가 닫힌 상황에서 살게 됩니다. 그런 교회들이 일반인 신앙의 길에 서게 된다는 점입니다. 그런 사람의 영적인 시각과 시야의 눈으로는 전혀 천국의 실제 상황을 육신의 눈 인간의 시야로 전혀 드러나지 않기에 전혀 눈으로 볼 수 없으나 성서 말씀은 말씀과 동일하게 성서 말씀과 일치가 된 그대로 실제 상황으로 창조주 하나님의 존재하심을 드러내시고 계신다는 점입니다. 지구촌 사회의 대다수의 여러 사람의 육신의 눈에 전혀 보이지 않으나 천국은 실재 상에 존재하는 곳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