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서 선택이 된 일부의 한국인은 적은 사람들이 흰 옷을 입고 도열해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너무나 많은 거짓 사역자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그들 스스로 자신을 높이고 천국의 하나님의 종임을 자처하는 그런 모든 천국 사역의 사칭자들이 너무 많은 거짓 허풍의 시대에서 우리는 속고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자칭 거짓말을 믿고 따라가서는 안됩니다. 지옥으로 자발적으로 스스로 따라가는 것과 동일한 행위로 지옥행에 가입하는 그런 행위와 동등한 마찬가지의 어리석은 행위가 됩니다.
악한 사단 마귀의 속임수 사단 마귀 지옥의 악령의 거짓 영들의 그럴듯한 속임수 역사를 믿어서는 안됩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종으로 천국의 부름이 없는 상황에서 살고 있습니다. 한국인들 중 다수가 너무 편하고 손 쉬운 편한 일이라 여겨 성직을 돈벌이 직업 생계 수단으로 여겨서 스스로 천국의 종임을 사칭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들이 쉽게 돈을 벌기 위해 위대한 성직자로 나섰습니다.
사람들을 신자로 끌어 모으기 위해서 모든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게 됩니다. 사람의 마음을 끌어 당기기 위해서 거짓말도 자제하지 않게 됩니다. 거짓말 속임수 말 장난이 사람의 마음을 긁어주고 뱀처럼 속임수 유혹의 말로 천국의 복을 당장에
돈 떨어진 다 자 옛다 거저 축복 받아라 ! 당장에 돈이 떨어질 것처럼 속이고 천국의 복이 임할 것처럼 또 속이고 천국이 보증하는 복을 그저 무제한 복이 임한다 속여 천국이 복을 약속하는 것처럼 속이고 돈이 궁한 사람의 마음을 이리 저리 흔들고 돈 떨어진다 받아라 ! 자꾸 거짓 말로 천국의 복이 임한다 믿어라 !
사람을 흔들어 대고 유혹하기에 사람이 마음이 맴의 화술에 그만 정신 집중 사단의 유혹술의 속임수 화술에 꽂혀서 속게 됩니다. 그들이 사람의 심리적 열망 상황의 생존 욕구의 필요성에 알고 접근해서 심리적으로 사람의 마음을 뒤 흔들고 화려한 말을 구가하기에 알면서도 한번쯤 속아도 되겠지 속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