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의 신앙 생활과 내 현실 상황과의 신앙 현주소 비교 상황 지구촌 교회의 쇠락 붕괴 요인 분석>
첫째, 지구촌 사회의 성도 사회의 영적 붕괴, 적과의 싸움의 현장에서 벌어진 성도 사회의 오합지졸의 상황, 그 상황 구체적 원인과 신앙이 현실에서 시대의 패배자 신앙을 낳게 되는 지도자 그룹들의 집단 그룹 사회 전체의 타락은 한 국가 전체의 한 국가의 공동 사회 집단을 결국은 비운 속의 영적 파국 상황으로 한 국가의 경제력의 쇠락 상황, 정치적인 타락의 현실, 지도자 계층들의 영적 타락의 상황을 낳고 국가 국민 사회의 피해를 끼치는 그런 상황으로 국가 전체 상황을 어둠의 상황으로 내 몰아 가게 됩니다.
(현실적 상황 요인 분석)
--->>>> 지구촌 교회들이 매우 어두워 지고 있는 상황은 그 원인이 주로 타락한 일반인 성직 사회의 무능과 책임 회피 상황에서 발견해 볼 수 있습니다.
교회의 기존의 교회의 리더 사회가 거의 그 성직자 사회의 신앙 판단의 실책으로 교회가 무너져 가는 현실에 대해 교회의 처절한 상황에 관해서 전혀 책임을 지려고 하지 않고 그저 회피하려고 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은 교회의 영적 존재감이 천국에서 인정이 되는 그런 교회 개혁의 바른 신앙의 기준으로 교회의 신앙의 길이 영적으로 개선이 되는 순수 영적 공동체의 전환 상황의 신앙 개혁의 가능성은 전혀 보이지 않게 됩니다.
신자 사회의 안일한 신앙 안주의 공동 실책도 성직자 사회의 길과 같은 맥락에서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와 뜻에 동참하려는 신앙 개혁 의지가 거의 보이지 않게 됨으로 교회가 흔들리고 동시에 교회의 붕괴 현상들이 함께 지속이 됨으로 교회는 무책임한 안일한 현실에서 이방 기존 적들의 강자 주도권 기득권 세력에 병합이 되고 영적으로 이방인 다른 신을 숭배하는 배도 신앙과 혼합되고 이방 세력에 강제 하향 흡수가 된 상태로 낮은 비굴한 사회로 이방인 세력 기득권 사회에 늘 기생하려는 교회의 모습이 늘 그런 적에게 복종하려 들고 그런 배도 신앙 생활의 안주 상황이 좀처럼 지구촌 기득권 진출의 길이 닫혀지고 막혀지는 그런 안타까운 갑갑한 상황 만을 낳게 됩니다.
교회가 무너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교회 신자 사회는 이방인 주도 현실에 굴복하고 배도 신앙의 길에서 타락하고 무책임한 성직자 사회는 영적인 무책임한 입장 만을 고수하려는 그런 현실을 보게 됩니다. 교회의 지구촌 기득권 세력들에게 오로지 뒤쳐진 현실을 보게 됩니다.
교회 리더 사회의 비겁한 처세술의 영적 타락의 상황을 보고 신자들은 지레 겁을 먹고 실망하고 교회를 떠나게 됩니다. 신자가 교회에 출석해서 참다운 영적 신앙 생활의 영적 신앙 생활의 참다운 교회 출석의 존재감의 필요성 가치를 상실하게 되는 순간 그들은 자신이 소속한 교회를 점차 빠져나가게 됩니다. 교회 성도 사회가 겪는 현실 낭패 영적인 부패 타락 신앙에 관해 어느 누구도 영적 교회의 타락으로 인한 시대에 패배자로 전락한 현실에 관해서 지도력 실책의 현대인 사회의 파국으로 치닫는 그런 사회
적 책임을 결코 지려고 하지 않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