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often remember the past when our visions and dreams of life were high, but we can no longer blame others for the fact that the past is gone, and we can no longer blame others for our lives and regret that we cannot find my life again by blaming others for my life and blaming the world for not being able to excel on my own path with my own unique life for myself.
우리는 나 지신의 인생의 비전과 꿈은 높았던 과거 시절을 기억해 보곤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그런 과거는 사라졌다는 사실을 더 이상 남의 탓으로 여겨 내 인생을 남의 탓으로 말하면서 내가 독자적인 특출한내 자신 만을 위한 나를 위한 인생으로 내가 나를 위한 길에서 뛰어나게 살 수 없다는 것을 세상 책임으로 돌려 내 인생을 다시 찾을 수 없다는 것을 후회할 수는 없게 됩니다.
이리 저리 갈등하면서 우리는 짧은 내 신앙 속 인생 길을 남의 탓으로 계속 후회할 수 없게 되는 그러나 내 힘 만으로 현실 난관이 거의 극복이 불가능한 나의 개인적 인생 무능력의 한계 상황에서 낮은 인생 서열의 내 현실 마저도 너무 빠르게 흐르게 된다는 점을 볼 뿐입니다.
우리는 내 인생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나의 인생 삶의 지분도 거의 없습니다. 내 인생의 기득권 인생의 노른자 그 모든 것을 다 빼앗긴 채로 적들의 승승장구의 승전가를 부러워하면서 살았습니다.
우리의 현실은 아직도 어둠의 터널 속의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우리는 남들은 번영이 가져주는 최고의 혜택을 누리면서 호사할 때 우리는 거의 아직도 변두리 신분 서열 하위 그룹 싼 인생 레벨로 계속 살았습니다.
우리는 연속되는 인생 레벨 하위 그룹 속에서 나의 슬픔 속의 허송 세월을 보내면서 경쟁 속의 생존 게임의 승자 감격의 영광의 월계관을 차지할 만한 그런 인생 길 승리자가 되어 본 적이 없는 그런 루저 인생 길에서 세상 속 낮은 인생 레벨 길에서 살았습니다.
우리는 유명세의 존재감이 전혀 없는 그런 낮은 세상사람 들에게 조차 거의 눈총 밖에 난 거의 존재감이 없는 현실에 불운아의 고통을 비운의 불운아로 산다는 극심한 고통을 크게 느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