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message is primarily about why the church is in a series of disasters.
오늘 메시지는 주로 왜 교회가 재난 연속 상황에 빠지는 가를 그 이유를
신앙인 사회의 숨겨진 악한 죄상으로 지적하고 명백히 가르칩니다.
얼마든지 불행이 겹치는 극한 시련의 진노가 임하는 재앙들과 경제적 위기 상황을 사람과 국가 사회 집단 전체가 교회가 다 온전히 피해갈 수 있는 길들이 천국의 교훈으로 메시지로 일일이 명백히 가르쳐 질 수 있음에도 세상 속에서 거하는 것을 사랑한 여러 한국 교회가 자의로 결정한 길에서 악인 사회와의 동행의 길을 전혀 벗어나려고 하지 않는 그런 악행의 길에 빠진 세상과 더불어 교회도 역시 악으로 치닫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런 교회들이 아직도 정신을 차리지 않고 악행의 길에서 늘 천국의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와 뜻이 반영이 된 천국의 가르침을 오늘도 외면하고 거부하는 길에 서고 있습니다.
천국이라 말하는 교회가 지옥이라 말하는 그런 악한 세상과 더불어 똑같은 악행의 길에 서 있기에 천사들이 쏟는 극심한 교회의 숨겨진 죄악 상을 살피는 상황에서 교회 위로 신자 사회 위로 저주 상황이 터지게 됩니다. 극한의 고통의 상황이 세상인들을 넘어 대다수의 여러 교회의 신자 사회까지도 예외가 없이 격통의 고통을 낳는 여러 재난 상황으로 터지고 있습니다.
<천국의 계시가 있었습니다>
인간 사회의 더럽혀진 죄악들의 급격한 도미노 확산 사태로 번져가는 인간 사회의 수많은 타락과 죄악상이 지구촌에 활종 중인 여러 천사들로 인하여 천국에 일일이 다 보고가 되었습니다, 순간 천국은 타락하고 죄악으로 더렵혀진 소돔과 고모라 같은 그런 악한 성읍 사회 위로 지구촌 인간 사회에 대한 천국의 심판을 겹치기 확산 재앙으로 쏟을 경우 그 상황에서 죽음과 저주가 연속적으로 순간 터지는 그런 계시가 있었습니다>
천국이 쏟는 재앙의 파국 현실 그 혁혁한 천국의 심판의 진노 대상이 된 성읍과 여러 사람은 견디어 낼 수 없게 됩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명령을 수행하는 천국의 천사들이 수행하게 됩니다.
천국의 진노하심이 떨어진 곳에서 급박하게 밀려 닥친 심각한 파국 상황에 인간 사회는 대대적인 정신 충격파 속에서 그동안 줄곧 평온하던 성읍 사회의 삶의 안정과 국가 성읍 도시의 안녕질서가 깨지고 국가는 혼란에 빠지고 사회는 그동안 지켜 온 인생의 평온함의 안녕 질서를 잃고 결국은 매우 극렬한 고통 속 혼란 상태에 빠져들게 됩니다.
현대인 사회 지구촌 사회에 급격히 연속해서 쏟아지는 걷잡을 수 없는 과거 종전에 일어난 적이 거의 없었던 대 재난의 상황까지 밀려 닥치고 있습니다.
앙 속에는 반드시 천국의 결정에 따른 인간 사회의 죄악과 악행들이 숨겨져 있게 됩니다. 현실적 구체적 원인이 있게 됩니다. 인간 사랑의 지옥 대변의
인간 위주 신앙의 길을 천국 신앙의 길로 착각한 교회들이 너무 많습니다.
자주 온통 여러가지 최악의 저주가 연발 터지는 상황에서도 정신을 차리지 못한
인간 위주 신앙의 이기적 신앙의 길에 서 있는 창조주 하나님을 버리고 떠난 악행의 길에 서 있는 다수의 여러 교회는 그 교회 여러 계층 사회의 교회 그 자신의 죄악을 숨기려 하거나 두둔해 주고 감싸려 하고 있음으로 오늘도 저주와 경제적 위기 상황은 계속될 뿐입니다.
* 신앙 노하우 소개
<극한 재앙을 잠잠하게 할 수 있는 신앙인의 베스트 선택>
창조주 하나님의 결정하심으로 지구촌 사회 위로 극한 불행과 재난 저주 상황이 밀려 닥치게 됩니다.
사람이 죄를 고백하고 창조주 하나님의 뜻에 복종하려고 한다면 그 길에서 재앙 문제는 쉽게 지나갈 수 있는 길도 열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성읍 사회가 만약 인간 사회 위로 생,사,화,복을 쏟고 직접 결정하시는 창조주 하나님의 뜻을 복종하고 심령이 통회 자복한 상한 길에서 하나님의 명령과 말씀을 준수해서 실천하고 따르려 한다면 그에게 천국의 복이 임하고 저주 상황은 온전히 해결이 되고 사라지게 된다는 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