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t we can overcome the times of extreme sorrow that have come upon us through prayer with a sincere and complete devotion of faith to a thorough dependence on the power of God. The moment we are allowed to open the door to opportunity, we can seize that moment of opportunity and pray.
We need to know that we can overcome the extreme suffering of reality through prayer, but우리에게 다가온 극한 슬픔의 때를 우리는 철저한 하나님의 능력의 의존하려는 간절한 온전한 신앙의 헌신으로 기도로 극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들에게 기회의 문을 여시는 것이 허락되는 순간에 우리는 그 기회의 순간을 붙잡고 기도할 수 있게 됩니다.
현실의 극한 고통을 기도로 극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그런 기도의 위력은 일반적 평범한 보통 신앙으로 힘으로 사단과의 영적 싸움에서 거의 늘 패배하는 결과 만을 맺을 뿐이라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
기도로도 하나님의 도움을 힘입고 현실의 시련을 극복하고 신앙의 길에서 최후 승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현실의 극한 고난의 세월을 철저한 헌신 예배 생활과 기도 생활로 극복이 가능한 인간 최후 승리의 길에 설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극한 시련을 이겨내는 기도의 응답의 적격성 여부>
하루 종일 세월과 모든 인간 관계를 모두 다 끊고 기도하는 방식이 됩니다. 지구촌 인생들이 기도한다고 기도가 응답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대다수 적절한 인생 길에서 사람의 기도 생활은 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그런 합당한 하나님의 섭리와 뜻에 맞출 수 있는 그런 천국의 백성들에 기준인 신앙 영적 수준에 거의 미흡할 뿐입니다.
사람은 하나님의 뜻을 거의 알 수 없기에 기도가 온전히 드려질 수 없게 됩니다. 그런 사람의 생각으로 아뢰게 되는 일반인의 신앙 생활 속 연속 기도는 거의 다 땅에 떨어지게 됩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인생사 모든 것을 다 잊고 다 끊고 오직 기도 생활 속의 삶의 온정성을 창조주 하나님께 다 드려서 정성을 다 쏟는 그런 방식입니다.
주의 여기서 죽음을 불사한 기도라는 것은 그의 최후의 죽음이라는 상황은 그에게 실제의 죽음이 다가온 것처럼 느껴 지기는 하나 그러나 그가 실제로 그가 죽음에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은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