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의 지구촌 신앙인 사회가 오늘의 스쳐 지나쳐 가는 현실로 우리 신앙인 공동체를 행하신 창조주 하나님의 구속 천국 백성들의 신앙 구원의 섭리와 뜻을 거의 모르고 신앙 생활을 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천국의 실제 상황을 사람들이 정확히 모르는 것은 대다수의 신앙인 사회가 창조주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를 거부하고 주님의 말씀을 실제 실시간 상황으로 듣기를 거역하면서 그들이 귀를 영적인 귀를 닫아 버렸고 천국을 향한 신앙의 문을 늘 계속적으로 빗장을 걸고 다 닫고 있기 때문이라는 점입니다. 즉 실제 상황으로 오늘도 역시 천국은 성서 속에서 동일한 방식과 형태로 존재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거의 인식하지 못하는 실제 천국의 실제 상황에 관해서 말을 접힙니다. 천국의 하나님의 종들의 선택 방식은 성서 내용 속에 담겨진 실제 하나님의 종들의 부름의 상황과 동일한 방식으로 선택이 됩니다. 천국의 진행과 흐름 기준은 성서 말씀 기준으로 일치가 된 천국 기준으로 구성이 됩니다.
실제의 천국의 실제 상황을 정확하게 영안으로 직접 그 광경을 영의 눈으로 실제 상황으로 천국에 올려져서 직접 천국의 실제 상황을 하나님의 뜻으로 허락을 받아서 천국에 실제 진입해서 그 실제의 천국 상황을 본 그런 하나님의 종으로 천국의 종으로 부름을 입은 사람들로 제한적으로 구성이 됩니다. 천국을 직접 본 사람들로 천국의 하나님의 종들의 참 신분 사회가 구성이 제한적으로 구성 될 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