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구촌 대다수의 세상에 속한 사람들이 하나님을 오직 자신을 위해서 천국이 존재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런 관점에서 천국의 존재의 목적을 요구하고 바라다 보게 되고 오직 사람의 인간 사회의 기준으로 천국 사회를 평가할 때 하나님의 입장을 무시한 채 오직 사람을 위한 잣대로 호도하려 하게 됩니다.
사람 자신의 이해 관계 속의 신자 개인과 성직자 집단의 조직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한 사사로운 뽐내기 입장에서 천국을 바라다 본 사람의 인간적 평가 기준이 하나님의 섭리와 뜻 보다 앞세워 질 때 그런 타락한 신앙 죄의 조직 사회는 오직 천국을 사람의 기준으로 마구 속단 해서 사람을 위하려는 입장에서 천국을 호도해 왜곡 된 평가 기준에서 천국을 사람의 잣대 기준으로 마음대로 평가해 보려 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지구촌 사회가 그와 같이 사람의 입장에서 천국을 바라보고 평가하려 한다는 점에서 그들이 이미 심성이 하나님을 버리고 떠나갔으며 자신들의 헌신적 입장에서 세상을 위해주는 그런 인간 위주의 신앙 판단 기준으로 세상이 교회에게 원하는 그런 헌신적인 지구촌 교회를 만들어 달라고 교회에 원하는 소리가 교회의 존재의 목적을 이룬다 생각하게 됩니다. 세상은 지구촌 사회의 대다수의 집단적 여론 요구에 맞춤형으로 천국이 존재해야 된다고 여기게 됩니다.
그래서 세상을 위해서 교회는 존재해야 한다고 여기고 세상에 속한 사람들은 오로지 자신들의 그런 일방적 사람들의 개인 요구 사항에 세상이 말하고 요구하는 대로 교회가 귀를 열고 존재해야 한다고 여깁니다.
세상은 오히려 실제 하나님의 뜻에 관해서는 귀를 닫고 있다는 것을 모르게 됩니다. 세상의 사람들의 여론에 편승하기를 원하는 세상 친구 교회로 전락한 지옥의 적과 한통속이 되고 교회를 지옥 중심으로 이끌어 가는 타락한 교회들이 지구촌 사회 안에서 너무 많습니다, 교회가 세상에 속한 천국의 종이 아닌 단지 세상에 속한 그저 일반인에 불과한 사람들을 천국의 종들의 성직자 권한 대행 역할로 세워서 교회가 세상 사람들을 적극 위해주고 사람을 위해주는 그런 기관이 되어져야 한다고 여기고 사람들이 줄곧 원하고 인정하는 그런 세상의 사람 중심의 타락한 영적 잣대 기준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천국은 지구촌의 사람들이 요구대로 이끌려 지는 그런 세상에 속한 사람을 기준으로 성직자 조직의 집단 구성원 기준으로 천국 사회가 구성되고 이루어 지는 곳이 아니며 천국의 창조주 하나님의 선택하심과 결정에 의해서 만 진정한 참 하나님의 종들이 선택함을 입게 되는 상황이 허용이 된다는 점입니다.
지구촌 사회는 그렇게 불법적인 사람의 종들을 선발해서 세상과 자신들 만을 위해주기 만을 원하게 됩니다 세상을 의식한 교회는 그런 상황 시점에서 영적으로 타락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고 세상의 목소리를 항상 따라가게 됩니다. | 빗나간 교회는 세상을 위한 교회로 존재하게 됩니다. 세상 사람들을 위해주는 그런 인간 중심적 교회로 세워지게 됩니다. 그들 자신의 신앙의 조직의 대변자로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와 뜻과는 전혀 무관한 일반인 성직 조직 사회를 위하는 그 조직을 대변하는 이해 관계에 따른 길을 가게 됩니다. 세상을 위하는 교회들이 거룩한 천국의 성직자 집단 조직처럼 위장하게 됩니다. 하나님을 버린 교회가 거룩한 지구촌 교회를 구성하려 들고 사람의 뜻으로 교회를 세워갈 뿐이라는 점을 그럴듯하게 사람의 관점으로 세상을 위해주는 거룩한 섬김의 진실한 교회가 되는 것처럼 지구촌 사회를 오늘도 계속 속이게 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