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점>
성서 속의 창조주 하나님과 실제의 예수 그리스도께서 참으로 존재하시고 계신다는 점입니다.
성서 속의 천국이 실제로 영적인 다른 세계 안에서 실제 상태로 존재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성서 속의 이스라엘의 실제 신앙의 방식이 오래 된 방식이기에 새 시대에 변화를 촉구하는 그런 신앙의 개념으로 변형이 되는 신앙 개념이 아닙니다. 현대 사회에서 오래 된 이스라엘의 3000년 전 다윗 시대의 낡은 고대의 신앙이 현대 과학적 첨단 이론 물리학 이론으로 시대 상황이 바뀌었기에 다르게 현대 신앙 개념으로 변질이 되거나 이스라엘의 근본 신앙이 크게 변형이 되는 상태로 지구촌 사회 위에 다르게 변형이 된 신앙 개념이 이스라엘의 신앙 천국 백성들의 공통적 신앙의 기준과 달리 적용이 되는 그런 상황이 오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은 변함이 없으신 분이 되십니다. 지나쳐 버린 낡은 관념이 아니라 실체의 천국 백성들이 사람의 창조 시점의 때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천국 신앙의 길이 현대인 사회를 거쳐서 먼 영원한 미래 상황에서 가서도 성서 속의 신앙의 방식이 동일하게 천국에서 적용이 되고 천국은 동일한 방식으로 동일한 신앙 아래에서 동일하게 존재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 창조주 하나님의 속성을 온전히 따르고 복종하는 천국 백성들의 신앙의 길은
천국은 변함이 없는 신앙 기준으로 오늘의 현대인 사회를 인도하고 이끌게 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