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 변두리 세력권으로 밀려난 곳에서 기득권의 사회적 헤게모니를 상실할 때 우리는 어려운 현실 국면에 깊숙이 빠져서 우리의 몫인 나의 모든 영리적 권한을 다 잃게 된다는 점을 깨우쳐 가게 됩니다.
한국 개신교 교회가 당면한 실질적 경제력 난국 해소의 그 문제를 놓고 우리의 기도와 나의 영적인 예배 행위에 참여해야 할 성도 사회의 더욱 거룩한 신앙의 열심 상승을 이끌어 내고 그 후에 시대가 나의 몫으로 일부 양도할 경제력 회복의 기초 관심사에서 우리들의 당대의 시대 지구촌 2023년도를 신앙인 중심 사회로 다시 구성해서 천국 신앙인 사회를 지구촌 중심에 다시 세워가야 한다는 시대적 소명에 관해 거론하게 됩니다.
그런 실질적 경제력 금권 획득의 차원에서 본 우리의 입장 | 경제 분야 진출의 사회적 기업 창출의 중심을 우리에게 보다 유리하도록 사회와 시대를 먼저 앞서 주도해 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가 우리의 현실을 앞서 가시는 그런 창조주 하나님의 지구촌 통치 섭리의 결정에 관해 자세히 알고 신앙 생활을 하나님의 뜻과 섭리에 정확히 맞춰가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야 헛된 낭패 뿐인 기존 신앙의 부패와 타락의 늪에서 다소 탈출 할 수 있는 어둠의 미로 탈출의 기회가 보여지게 된다는 점입니다. 앞으로 메시지를 더욱 구체적으로 전달하게 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