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에게 닥쳐 온 인생사 불행과 저주 상황>
그 원인에 관해 이 시간 밝혀 규명하게 됩니다.
수 많은 신자 사회가 하나님의 거룩하신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알고 착각을 하고 또 착각하고 다른 영적인 존재 사단이 다스리는 어둠의 동굴 사단의 지옥의 악마의 악령들의 마계 속으로 들어가 버렸습니다.
천국의 신앙 생활의 길과 악마의 악령 사회가 다스리는 마계와는 전혀 다른 곳이 됩니다. 마계의 악령을 천국의 성령의 역사로 처음부터 크게 잘못 오인한 어리석은 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실제 생활 일과적 그의 현실에서 영적인 죽음에 빠지고 있습니다.
교회는 영적인 불행에 빠진 것을 모르고 다른 영계에서 마계 속의 신앙 생활을 천국 신앙 생활의 성령의 역사하시는 신앙 생활의 길로 가르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천국에 들어 간 곳으로 착각을 하는 수 많은 사람들이 악마의 악령이 다르시는 마계로 들어가서 악마의 하수인이 되어 살고 있습니다.
교회는 영적 파국 상황으로 큰 인생의 종국적 파탄 상황으로 인생 길에서 오직 불행이 다가오는 사단의 농간에 빠져가는 불행한 불우의 어둠의 파탄의 길을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잘못 가르쳐서는 안됩니다. 매우 신중히 악마의 악령 사회를 주변부터 철저히 경계해야 합니다.
천국과 마계는 전혀 다른 곳이기 때문입니다. 마계에 깊숙이 빠져 간 사람의 영은 성령이 아닌 악마의 악령을 그들이 하나님으로 받들어 섬기면서 지옥의 악마의 악령의 마계 상황에 빠져가는 파국적 신앙 생활을 마치 천국에 들어간 신앙 생활처럼 오해하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