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는 기독교 신앙의 많은 사람들에게 영원한 구세주로 그의 가르침과 삶은 많은 이들에게 영적인 진실과 신앙의 길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예수님은 천국의 진리를 선포하며, 지옥의 거짓 세력과의 영적인 전쟁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구원을 전했습니다.
<천국의 진실이라는 천국 신앙 사회가 공유한 신앙의 근본 개념>
오늘은 요한 계시록 말씀 구절을 배우는 시간이 됩니다. 영원하신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지구촌 공중에 재림하시고 예수님께서 백마를 타고 왜 다시 다가와 주시는 가를 예수님의 세상에 다시오심의 목적에 관하여 성서는 신약의 요한 계시록 말씀을 통하여 아주 명쾌히 자세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단과의 영적 싸움을 위하여 악인들을 심판하시기 위하여 주님은 세상에 다시 오실 때 심판의 칼날을 준비하시고 악인들과 악인 집단들과 거짓 종들과 거짓 신앙의 추종 세력들을 불 칼로 심판하시기 위하여 다시 오실 때 지구촌 사회의 악인들을 향하여 불의 심판주로 심판을 쏟으시기 위하여 다가오시게 됩니다.
<천국의 신앙의 길의 성경 말씀 속에 담겨진 말씀 속의 천국의 진실을 미혹하고 혼돈케 만드는 거짓 신앙의 미혹 세력들>
그동안 지구촌 사회는 거짓 미혹 신앙에 물들고 오염이 되어져 있습니다. 교회들이 너무나 심각하게 혼돈에 빠진 영적 대 혼란 상황 속에서 흔들리고 신자 사회는 방랑하고 방황하고 있습니다.
교회를 떠나고 있는 기존의 충실파 여러 성도 사회까지도 사단의 미혹 신앙의 길은 깊숙히 교히 내적으로 혼돈 상태를 촉발하는 영적 혼선 상태로 신앙의 혼란 상태로 다가와 교회는 지옥 속에 깊게 빠져 어떤 길이 바른 신앙의 길인가를 구분 못하게 됩니다.
사단은 기존 대다수 여러 교회 속으로 깊게 침투하였고 다수의 신앙인 사회는 아주 심히 더럽혀 지고 영적 배도의 우상 숭배 신앙과 배도 신앙의 길에서 심한 영적 타락에 너무 깊숙히 빠져 있습니다.
열대성 강력한 대 폭풍우가 수 없이 많은 피곤한 사람들의 위태로운 삶의 상황을 촉발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사회가 인생 격랑의 매우 험란한 고생 길에서 비유적으로 말하자면 수 십미터 이상의 인생 파고의 대 파도를 만났습니다.
인생 풍파의 험한 대 격랑의 험난한 파도가 몰아치고 시야를 가린 폭우가 항해하는 배의 갈 길을 혼미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매사가 우리 인간사 너무 매우 힘이 든 지경에서 우리는 비틀대는 상황에서 놓여져 우리가 승선한 인생 길 험난한 여정의 긴 항해를 떠난 우리의 배들이 매우 위험한 지경에서 풍랑 속 깊은 바다 위를 항해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경험이 많아도 최고의 베테랑 선장들이 겪는 위기 상황은 죽음을 부르고 있을 뿐입니다. 우리는 나의 삶의 갈 길을 일고 지금 재가 어느로 가고 있는 가를 모르고 헤메고 나의 배의 삶의 길잡이의 신앙의 판단력 부재 상황의 삶의 방향타 방향을 잃은 배와 같이 침몰 직전의 상태로 전락한 기존의 여러 교회들이 쓰러질 위태한 위기 상황에 봉착해 버렸습니다.
우리의 상황은 지금 바로 심한 격정을 동반하는 고통 연속 상황 속의 흔들거리는 아주 위험한 항해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열대성 폭풍우 바다 위로 폭풍우가 치는 어둠의 파도를 헤쳐 나가는 악마가 판치는 지구촌 세상 속에서 갈피를 잃고서 수 많은 타락한 기존의 여러 교회들과 지구촌 악인 중심의 세상을 마구 뒤 흔들어 대는 것은 악마 사단의 유혹이 극에 달했다는 점입니다.
큰 여러가지 중첩이 되는 인간사 삶의 일과적인 대 불행이 수 없이 자주 또 겹치고 그 후에도 다른 여러 재난들이 인간 거주지 공간 속에서 지금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현 시대 상황 속에서 너무나 견딜 수 없는 인간 파멸로 불행을 쏟는 세상에 겪고 있는 바로 지금의 고통 속의 수 없이 쏟아지는 인간사 불행들이 사람들을 죽여가고 있습니다.
<미혹하는 신앙의 속임수에 속은 사람들>
지구촌 시대가 주님의 뜻을 왜곡한 사단의 거짓된 신앙에 사기술에 속고 사단 마귀의 지옥의 혼돈과 파멸 속에 진실한 신앙을 잃고 거짓 신앙에 깊게 더욱 깊숙히 빠져들고 있습니다.
사단과 미혹의 영들이 가르치는 교리는 사람들이 늑대들의 영리 갈취의 교묘한 속임수을 모르기에 미끼를 던져 축복을 약속한 거짓 신앙에 속게 됩니다. 늑대의 속임수는 미끼를 던져 겉으로 번지르 아주 화려해 보이도록 밀가루 속임수 분을 바르고 순수 신앙을 표방하는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사람의 미혹의 말로 만 겉으로 만 흰색 깔로 덧입혀서 복을 미끼로 약속하였기에 기대감에 속아서 심한 흥분과 광분의 열정의 분위기에 당장 천국의 복이 당장의 현실로 그에게 내려올 것 같은 속임수 분위기에 쉽게 속아 신기루를 학수고대하면서 매일 뜬눈으로 복이 내려올 것이라 철석같이 굳게 믿고 어리석은 마음이 늑대에게 자주 또 다시 속아 넘어간 눈이 그냥 멀어 버린 사막의 신기루 허상을 바라본 매우 어리석은 그의 마음은 늘 들뜨게 됩니다.
천국의 길은 속임수가 없는 진실한 신앙의 길
지옥의 길은 거짓과 속임수 신기루 신앙의 길
어리숙한 사람들의 무디어진 판단 능력 결핍이 사단의 속임수 말 속임수 기만의 실체와 거짓을 모르고 속게 됩니다.
지옥도 천국을 흉내내게 됩니다. 그러나 지옥은 천국을 흉내를 낼 수 없게 됩니다. 여우가 300회의 여러번에 걸친 재주를 넘고 넘어도 사람이 될 수가 없는 여우는 자신의 능력치의 한계를 한탄하듯 거짓종들은 아무리 재주를 넘고 또 다시 넘어도 하나님의 종들이 될 수 없다는 그들의 속임수 한계 상황의 거짓 사역의 기만술이 폭로 되는 것을 두려워 하게 됩니다.
성령님을 동원하고 기적을 사칭해도 속임수는 천국의 기적이 될 수는 없게 됩니다, 사람이 천국의 종을 좋은 말로 기적과 성령을 자주 사칭하게 되는 순간 부터 그는 거의 성서 속의 훌륭한 인물처럼 둔갑하게 됩니다.
그는 매사 더 대담해 지고 더 큰 거짓 말을 포장해서 사람들 앞에서 자주 현혹성의 말로 미끼를 던지는 유혹 설교를 시작합니다. 사람들이 스스로 높여서 말로 자신의 존재감을 하늘로 높여 그 자신의 위대함을 자꾸 꾸며대고 자칭 훌륭한 정을 사칭해도 바른 늑대의 거짓 기만술이 가짜 신앙의 설교는 사람을 파멸로 데리고 다닐 뿐입니다.
행복과 낙이 없는 복된 현실이 없는 천국과 무관한 하나님과 멀어진 기만 투성이 설교의 거짓 신앙의 유혹과 미혹이 신자 사회를 불의 파멸 속으로 지옥의 심연 어둠 속으로 깊게 이끌게 됩니다.
다만 수 없이도 많은 지구촌 사회의 인류 사회가 수 많은 신앙인들이 지옥의 거짓된 미혹의 길인 사단의 거짓 미혹의 말에 속아 넘어가 거짓된 신앙의 길을 천국의 진실한 신앙과 구분하지 못하고 살고 지옥의 미혹의 거짓된 신앙의 미혹에 속은 것을 거의 전혀 모르고 살고 있다는 점을 밝힙니다.
여러분들이 속고 있는 세상에 떠돌고 있는 희미하고 흐릿한 신앙의 혼선 속에서 갈피를 구분하지 못하고 천국에 이르는 여정의 길을 발견하지 못하도록 지옥의 미혹과 유혹이 거짓된 신앙 교리로 거짓된 신앙의 미혹의 신앙의 길로 여러분들을 지금도 이끌어 가게 된다는 점을 세상 살함들과 기존의 수 많은 거짓된 영에 속은 거짓 신앙에 빠진 수 많은 사람들이 천국에 이르는 정확한 진실한 신앙을 인식하지 못하게 만드는 지옥의 사단의 거짓 영들의 미혹하는 신앙에 빠져 살고 있다는 점을 알려갑니다.
여러분들은 요한 계시록에 언급이 되어 있는 주님께서 지구촌에 공중 재림해서 세상으로 우리들에게 두려움의 심판주로 세상에 다시 오실 때 천국의 진실한 말씀의 영원한 칼이 있게 된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인간적인 말과 세상적인 학문적 지식과 세상 이론에 편승한 기존 교회들의 이론적 허상 속의 거짓 신앙의 미혹이 어떤 점을 요한 계시록 상에서 무엇을 가르치고 경고하고 있는 가를 전혀 모르고 있다는 점을 깨우쳐 알려갑니다.
천국은 진실한 신앙의 길에서 천국 백성 사회를 위한 신앙의 가르침의 길에서 속임수를 쓰지 않는 진실을 천국 개념의 정통 신앙의 길로 가르칩니다.
여러분들은 천국과 지옥을 구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칭 똘똘이로 뭉쳐서 그들의 왜곡 신앙관에 불과한 신앙의 좁은 물 속의 개 교회 신앙의 좁은 관점인 신앙의 편견에 불과한 길에 서게 됩니다.
인간의 욕심과 탐욕과 인위적인 인간 높임의 떠 높임의 우상화 존경의 교회들의 신자 사회의 추대 방식을 동원해서 창조주 하나님의 보좌 위에 올려 놓은 성직자의 높임을 말하는 교회의 기존 목사들의 성직 고양을 위한 사리 사욕이 없이 속임수가 없는 아주 알기 쉬운 거의 너무나 명확한 성경 말씀에 명시가 되어져 명백히 구분이 가능한 천국의 진실을 드러내게 된다는 점입니다. 성경 말씀은 정확한 분명한 신앙에 기초한 곳입니다.
그와 반대로 지옥은 흐릿하고 알수 없고 구분하기 조마 아주 힘든 난해한 모호한 교리적인 혼란한 기존 신앙의 거짓된 교리 개념을 주입해서 천국의 진실을 거의 발견하지 못하도록 영원한 거룩한 성 예루 살렘 성으로 여러분이 입성하는 것을 가로막고 있다는 점을 모르고 있다는 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