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주요 핵심 지침은 응답의 시점에 관한 교훈입니다.
[어둠의 사단의 영들의 세상인 불교를 천국으로 믿은 사람들]
사람은 주로 오직 자신의 입장 만을 보게 됩니다. 그 기도하는 당사자가 창조주 하나님의 입장을 먼저 고려해 가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의 간절한 긴박한 매일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의 기도 응답하심의 과정은 불교를 늘 자주 배워서 그가 불교 지식으로 터득한 그런 불교 방식으로 천국이 진행되는 곳이 아니라는 점을 정확히 따로 나누고 구분해 가야 합니다.
[지성이면 감천]
천국은 불교가 가르치는 그런 사람의 악의 영들의 가르침과 그 교훈을 따라 움직이지 않습니다. 다시 쉽게 실례를 들어서 말하자면 천국의 불교 방식 기준인 그 사람의 정성을 보시고 응답하시는 그런 분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기도의 응답과 허락하심에 관한 천국의 기도 응답의 과정에 관하여 성도 사회가 필히 알고 가야 할 신앙의 주요 핵심 포인트로 신앙 생활을 불교 방식대로 기도를 쌓지 말라는 점입니다.
[불교 교리를 천국 교리로 크게 오판해서 사단의 용의 세력권인 어둠의 지옥을 천국으로 매우 크게 착각하고 불교의 길을 따라 살면서 그가 오판해서 잘못 믿기를 천국이 아닌 어둠의 불교 속에서 그가 살아도 그는 오늘도 여전히 자신이 바른 천국의 바른 정통 신앙인이라 생각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그가 오늘도 한국인으로 불교의 인간의 길을 천국의 길처럼 크게 잘못 믿는 길에서 살게 됩니다. 그가 늘 그런 불교에 들어 간 사람들이 어리석게 생각하는 신앙 오류가 있다는 점을 모르게 됩니다.
< 불교 방식 신앙의 오류 신앙 포인트 지적과 보완 설명 >
사람이 정성을 다하면 지성이면 감천이라, 사람이 정성껏 무진 애를 쓰면 매사 그의 일에 그가 정성을 다하면 하나님께서 그를 보시고 그의 애쓴 노력과 오랜 긴 세월의 사람의 정성 위에 축복하시고 응답하는 그런 분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