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패의 길에 빠지지 않는 영적 변별력 획득이 가능한 영적 식별력 습득의 대안 신앙의 길>
<우리는 인생 길에 뒤쳐진 길에서 헛된 세월을 상실한 길에서 인생의 헛걸음의 길에서 세월을 허송 세월로 결코 낭패 당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꿈과 신앙의 인생 진로 선택의 방향성 선택>
그가 본 꿈이 성서 말씀처럼 미래의 상황으로 꿈에서 그가 본 꿈의 내용 그대로 미래에 가서 그에게 복된 현실로 철저히 믿었던 그의 기대감과 전혀 달리 그가 본 꿈의 내용은 전혀 꿈의 계시적 상징성이 담은 복된 신분 도약의 미래의 번영의 확증으로 그의 번영의 길로 들어갈 수는 없게 된다는 점에서 그가 꿈을 믿고 긍정적으로 전혀 의심이 없이 계시를 밑바탕으로 한 신앙의 길에 서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의 현실은 그러한 계시의 약속 기준에 현실 상황 속의 계시 약속 상황의 성취가 없음으로 인하여 크게 흔들리게 됩니다.
그의 믿음의 길은 계시를 확신했고 그가 철저히 그가 믿었던 그의 확신에 찬 계시 믿음의 미래 번영의 길이 그가 그토록 오랜 세월을 믿었던 번영 속의 미래로 계시라는 확신을 통한 계시의 꿈이 성취될 것으로 여겼다는 점입니다.
너무 오랜 세월을 통해서 확신해서 기다리고 굳게 믿었던 그의 꿈의 미래 상황 도약의 신분 도약의 길이 전혀 열리지 않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는 천국의 영적인 계시에 근거로 판단한 길에 계시의 약속은 사라지고 성취가 되지 않고 그로인하여 그는 신앙의 의구심 만 남은 신앙의 낭패의 길에 빠졌다는 점입니다.
오늘도 그에게는 반드시 꼭 확증이 된 듯한 것으로 여긴 그가 받은 영적인 계시라는 굳게 믿었던 계시를 근거로 한 그의 기본 믿음의 이 거의 대부분 성취되지 않게 된다는 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