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 천국 성전의 영광을 전하는 천국 사역의 증언의 이유]
내가 본 실제 상황의 영광 속의 광경이 여러분들의 영적 무지를 지적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영안으로 직접 자세하게 보고 인식해서 명확히 알게 된 천국의 실제 상황을 알았기에 나는 그런 사역의 하나님의 나라의 상황을 전달하는 사역 권한자로 지구촌 신앙인 사회의 신앙의 오류를 지적하고 기존 신앙의 길이 많은 신앙의 부작용과 인생의 심판대의 형벌적 죄악을 드러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국 교회의 일반인 사역의 길에서 늘 일반인 목사들이 교회 안에 들어와 날뛰는 지옥의 악한 염소형 인간형들이 교회의 바른 교역자들을 적은 사역 댓가로 푼돈과 생계의 밥줄로 꽁꽁 묵어서 마치 고양이 앞에서 덜덜 떨고 있는 쥐 구석 막다른 코너에 밀어 넣고 쥐처럼 마구 흔들어 대고 있었기에 교회는 인간 파워에 휘둘리게 됩니다.
교회가 아닌 세속 집단으로 타락한 교회들이 그와 같이 악마 같이 날뛰는 횡포 압박형 지옥형 염소들에게 넘겨져 버렸기에 타락한 지구촌의 여러 교회는 창조주 하나님의 진노하심 속에서 훨훨 실제로 불이 타고 종탑이 무너지고 쓰러지게 됩니다.
염소들이 자신을 위하여 천국의 사역으로 속이고 가면을 쓰고 둔갑해서 거룩함으로 위장해서 하는 그들의 일이 그러합니다. 타락한 교회는 악인들이 교회 내적인 실권을 쥐고 뒤 흔들어 대게 됩니다.
바로 그 순간이 천국 교회가 지옥형 교회로 타락하고 악의 집단으로 전락하는 순간입니다.
인간성이 매우 나쁜 악한 사람들의 이목이 두려워서 생계비와 헌금을 잃을까 성직의 위치가 흔들릴까 거의 바른 설교 전달을 늘 회피해 온 남들이 꺼려 심판의 말씀의 전달을 기피한 나는 하나님의 천국의 부르심을 입어서 창조주 그 염소 휘둘림 덕분에 지구촌 신앙인 사회가 신앙의 오류 속에 빠진 것을 지적합니다. 그 지적은 내가 존 천국의 상황과 다른 사실에 기반하는 증언입니다. 천국의 실제 광경을 내가 보았습니다.
지구촌 교회 속에 인간의 생각으로 추측하고 꾸며낸 잘못 알려진 천국의 상황과 그로 인해 일반인들의 신앙이 크게 빗나가 있다는 것을 지적함으로 창조주 하나님을 인간의 생각으로 추측한 교리적 시행 착오 판단의 오류 상황을 지적해서 지구촌 신앙인 사회가 바른 신앙의 길로 다시 되돌아 오기를 원하시는 예수님께서 오늘의 우리들에게 원하고 계신 바른 신앙의 길로 인도하시고 계십니다.
이것이 바로 실재하는 내가 직접 자세히 본 천국의 영광 속에 펼쳐진 천국의 실제 광경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