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him not lose faith in him, and even as he prays every day, Satan and the demons of hell of evil spirits continue to torment him.
하나님의 뜻을 버리고 천국의 바른 신앙의 길을 늘 외면한 상태로 그가 스스로 자의적으로 선택한 거의 변질이 된 신앙의 길에서 그 자신의 죄악의 길에서 살게 됩니다.
사람의 마음이 변심한 길에서 그의 마음이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진 상황에서 그 사람은 즉시 신앙의 길을 버리고 오로지 그 자신의 돈지갑을 채워가기 위해서 궁리하게 됩니다.
늘 신앙인 사회도 자주 마지막 최후까지 그가 끝내 홀로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을 애써 찾으려 노력하게 됩니다. 그는 자주 기도했습니다. 그러나 살 길을 보장이 된 적이 없다고 여겼습니다. 그래서 세상 속에서 쉬운 길을 찾으려 하게 됩니다.
그에게 밀려 닥친 그의 당장의 현실 극심한 풀기 힘든 생활고 문제가 그를 늘 괴롭히게 됩니다. 그의 미래가 안개로 가리워져 늘 시야는 뿌옇게 전혀 안 보이는듯 그의 생활적 여러 문제들이 거의 난관 속에서 해결이 거의 늘 불가능한 어려운 상황 만 겹치기로 인생 좌절감으로 불행으로 늘 다가오게 된다고 여겼습니다.
그에게 신앙을 잃지 말자 다짐하면서 그가 늘 그렇게 열심이 그가 매일 기도하는 순간에도 여전히 계속해서 사단과 악한 영들의 지옥의 마귀들은 그를 놓치지 않고 계속해서 괴롭히게 됩니다.
신앙의 길에서 그가 늘 간신히 천국의 기도 줄에 위태하게 대롱 매달려 살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하나님께서 그를 외면하시고 계속 버려 가시는 가를 의심하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