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n we humble ourselves to insignificance and condemn ourselves for our own incompetence, we will only be defeated by Satan, who denies us the way to the kingdom of heaven that opens up future situations.
하찮은 존재로 낮추고 자신의 무능함을 스스로 단죄할 때 그런 상황은 미래 상황을 여시는 천국의 길을 부인하는 그런 사단에게 패하는 그런 상황이 올 뿐입니다.
그가 하나님께 오늘도 원망을 일삼고 그에게 닥친 최악의 악조건의 현실이 가져온 교훈을 거절하려고 한다면 그에게 문제가 풀리지 않게 됩니다.
다시 인생 길은 오직 거듭되는 후퇴 상황과 퇴보만이 연속 되는 인생길 후퇴 상황이 오게 됩니다. 인생들이 겪는 불행한 현실이 그를 괴롭히게 됩니다. 사람이 창조주를 버리고 떠난 길에서 결과로 닥친 그에게 거듭되는 재앙과 저주 상황을 천국의 문책 상황을 오늘도 낳게 됨으로 고통의 극한 불행한 상황을 그가 그의 힘으로는 전혀 피할 수 없게 됩니다.
그의 현실 속에서 하나님께서 오늘의 그의 현실로 말씀하시고 계신 천국 백성으로 자신의 위상이 현재 어떤 상황에 놓여져 있는 가를 찾아 보려는 신앙의 발견 재 시도 노력을 통하여 성서 말씀을 통하여 자신의 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생은 자신이 세상을 다스려 갈 수 없는 낮은 인생 길, 피조물 낮은 본분에서 살게 된다는 점을 신앙의 교훈으로 정확히 다시 배워야 합니다.
그의 현실태의 상황을 통하여 인생의 삶으로 오늘의 현실로 정확하게 전개되는 천국이 결정한 그의 현실이 있게 됩니다.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은 창조주 하나님의 명령과 계획하심을 수행하는 천국의 천사들과 천국의 사람들에 의해 천국의 계획들이 세상 속에서 펼쳐지는 천국의 진행 방식을 이루게 됩니다. 세상과 교회는 거의 오늘도 그는 창조주 하나님이 어떤 분인가 모르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