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에게 경제력 궁핍의 가난과 삶의 연속된 재난과 불행이 다가오게 되는 것인 가 생각하게 됩니다.
여자는 삶의 궁핍 문제를 해결 못함으로 그런 경제력 극복의 삶의 해결책이 없는 막힌 자신의 상황이 결코 자신이 남들보다 월등하다고 여겨도 세상은 여자를 현실적 관점으로 매우 낮은 여자로 낮게 혹평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여자는 늘 자신보다 뛰어나지 못한 경쟁력 하위의 평범한 인생을 살아가던 주변의 남들에게도 괄시를 당하게 됩니다.
그처럼 자신에게도 불행이 어김없이 예외 없는 상황으로 저주 상황으로 어느 날 다가와 여자의 삶이 최악의 상황이 연속되는 여러 불행이 오리라고 생각해 본적이 없는 데 그런 생활이 오늘의 고통 속 세월은 오직 자신 만을 타깃으로 한 것처럼 어둔 현실의 그늘진 상황에 묶이게 된 자신의 꽉 막힌 고통 연속 상황에 놓여집니다.
여자는 자신의 혼자의 힘으로 헤쳐 나갈 수 없는 그런 불행한 상황을 겪으면서 남들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자신의 불행을 말하고 하소연해도 아무런 말의 소용이 없는 상황을 지나가게 됩니다.
그런 자신의 눈에 명확히 드러나지 않는 불행의 원인과 숨겨진 악의 실체를 전혀 알 수 없음에 그 여자의 인생 길은 오늘도 계속되는 긴 고난의 인생 여정을 고통으로 겪을 뿐입니다.
삶이 불행해도 자신의 힘 만으로 전혀 해결이 안되는 인생 길 자신 만의 불행한 인생 역경의 생활고 막힘의 길이 더욱 괴롭히게 됩니다.
인생 길이 막혀져 버렸고 그로 인해 닥친 각자 영적인 불행한 삶의 연속의 오직 다급하고 너무나 위기 상황의 급박한 상황이 가져다 준 여자의 오늘의 불행이 가장 최악의 나쁜 상황의 불행으로 여러 최악의 상황이 중복 겹치는 슬픈 생활 속에서 살게 됩니다.
한 때 잘나가던 호시절의 벅찬 감격에 넘쳤던 과거의 잘나가던 긴 기쁨과 희락의 짧은 훨훨 잘 날아 다니던 세월과 시간의 흐름을 붙잡을 수 없어 여자의 과거 호시절은 너무 빨리 지나쳐 버린 흘러간 세월을 그리워 하고 과거 자신을 공주처럼 받들어 주던 왕자님과 즐거운 추억 속에 계속 머물고 싶어서 이제는 자신의 전성기 인생 존재감의 최고 가치가 과거의 호시절이 다시 올 수 없음에 그녀는 안절부절 변해 버린 자신의 경제력 현찰 부족의 압박 상황의 돈 부족 상황의 갇힌 현실이 안타까워도 자꾸 안달을 해도 결코 풀 수 없어 아무런 노력 시도 상황의 행동이 문제 해결에 조금도 소용이 없는 인생 살이 현실이 지나가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