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lobal church is often caught up in a situation where people are at the limit of their patience when a society of believers is spiritually exhausted and is swept up in a series of catastrophes that are very serious and beyond the power of man. It is because the church has left God.
지구촌 교회가 사람이 인내심의 한계 상황 속에서 신앙인 사회가 영적인 피곤한 상황에서 사람의 힘으로는 전혀 감당할 수 없는 매우 심각하게 처절한 여러 재앙에 휩쓸리게 되는 상황에 자주 빠져들고 있습니다. 그것은 교회가 하나님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교회의 참 존재성을 잃은 교회들이 창조주 하나님의 진노하심의 명령에 따라서 천국이 보낸 여러 천사들이 하나님을 버리고 떠난 악한 인간 사회 위로 반복이 된 여러 재앙들과 불행한 상황을 쏟는 저주 상황에 놓여진 인간 사회가 악행을 저지르는 상황이 천사들의 보고로 창조주 하나님의 거룩하신 보좌로 천국에 상달이 되기 때문입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인류 사회에 보내신 재앙들이 쏟아지는 이유에 관해 말씀합니다. 그것은 인류가 바른 인생의 길을 떠나간 수 많은 악인들의 타락한 영들로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악인 사회가 무고한 약한 사람들을 괴롭히면서 자신들의 이익 만 챙기고 살게 됩니다. 그래서 천국의 저주가 쏟아져 수 많은 인간 사회가 그들의 죄악을 따라서 악인 지구촌 사회에 불행과 재앙에 빠지는 여러 신앙적인 현실적 여러가지 이유를 낳게 됩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진노하심이 이 세상에 떨어지는 이유는 세상 인류 집단 사회가 거의 늘 창조주 하나님의 시대 섭리와 뜻을 거역하는 악한 악인의 인생 길에 서 악행을 저지르면서 수 많은 선한 사람들을 괴롭히고 피해를 입히면서 자신 만을 위해 극단의 이기적인 삶을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