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y to heaven, the way the gates of heaven are opened
<천국 행, 천국의 문이 열려지는 길>
교회가 생각하는 일반적 신앙의 시행 기준이 있게 됩니다.
<실제의 창조주 하나님을 만나지 못한 교회는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와 뜻을 파악하려는 계속되는 신앙 판단의 미스, 영적 식별력의 곤란함 우를 범하게 됩니다>
지구촌 교회가 지키는 교리적 기존의 교리적 준칙 조건 수행의 선결적 신앙 수행의 실천을 요구하는 천국의 길에 이르는 그런 신앙인 사회의 기존 교리에 충실한 신앙의 적격성 판단과는 천국이 사람에게 천국 입성의 천국 백성이 되는 길을 전적으로 실행으로 요구하는 천국 신앙의 실행 기준과 거의 기준이 전혀 다르다는 점입니다.
천국은 지상 교회의 신앙의 길과는 거의 신앙의 전체적 전반적인 측면에서 거의 영적으로 거의 기준이 너무나 판이하게 다른 창조주 하나님께서 명령하시고 말씀하시는 사람 사회가 거의 한번도 들어 본 적이 없어도 엄연히 오늘날에도 실제 상태로 현실로 존재하는 창조주 하나님의 성령의 운행하심이 있어서 하나님의 종들을 통해서 창조주 하나님께서 거룩하신 보좌에서 직접 친히 말씀하시게 됩니다.
천국 기준이 세상에 속한 교회들의 일반 신앙 기준과 거의 전적으로 다른 차이점을 유지하게 된다는 것을 교회가 모르게 됩니다.
교회가 단지 세상의 길에서 천국의 길과 다른 신앙의 길을 낳게 된다는 것을 모르게 됩니다.
사람들이 착각하는 신앙인 사회의 판단 실책입니다. 사람들이 생각하기를 교회에 출석해서 그런 신앙의 길에서 그런 신자의 입장에 선 그들 자신들이 교회를 통해서 신앙 생활 속에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착각하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