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구시대 기득권 사회적 교체기 도래>
이제 한 시대가 다 지나고 있습니다, 과거에 이익을 보고 살던 사람들이 그들의 삶의 주요 혜택의 근원이 되었던 기존의 사회적 기득권 인맥 계층들이 이제 시대의 교체 상황으로 다 물러나기 시작할 때 과거의 혜택의 기득권 금전적 혜택 유지의 근간인 사회적 인맥 관계가 끊겨지고 사라져 가는 상황들을 만나게 됩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과거 한 때 전성기 시절의 호 시절이 물러나고 자신의 사회 주역의 기득권 전성기 시절의 때가 다 지나갔음을 알게 됩니다.
기존의 좋은 기득권과 누리던 경제적 풍요로움의 여러 삶의 기존의 특권들과 여러 권한들이 다 무너지고 모든 인간 대인 관계가 끊겨지게 되고 더 이상 기존의 사회적 특권 계층들의 기득권 인맥의 기존의 최고 인맥 관계의 유지로 인한 혜택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결국은 그들은 권력을 잃고 과거 메두사 한철의 과거 주역 중심의주역 시대에 상황에서 이재 시대에 뒤쳐지고 뒤로 물러나야 만 하는 새로운 시대 교체기에서 큰 경제력 시련의 권력 상실기에 필연적으로 다가올 고통의 극한의 괴로움의 그 어려움에 빠져들게 된다는 점입니다.
<사람이 천국 기준의 악한 삶, 악인의 생활에 빠져갈 때 또는 지구촌 여러 국가들의 실정법 차원의 사회적 보편적 개념상의 인식의 공통적 개념 상의 선의 개념을 벗어나 사회적 범죄의 악을 선택할 경우 그런 삶의 선택적 인생들의 삶은 그 선택의 악의 결정한 삶의 결과로 매우 비참한 삶을 낳게 됩니다.>
<한국 교회 다수 교회들은 거의 악인 사회의 악에 동화된 길을 추종해 따라갔습니다>
그래서 거의 대다수 한국 교회 위에는 거의 천국이 복이 없게 됩니다. 대다수 교인 사회가 거의 많은 사람들이 악인들에게 빌붙어서 살았고 그들이 거의 당장의 푼돈 분배에 혈안이 되어져 사회의 흑막이 가리워져 악인들에게 사회적 부가 집중이 되는 그런 분배 불평등한 불공평한 사회적 악한 현실 만을 보고 그들의 근시안적인 그들의 현실 만 보고 당장의 적은 삶의 지분 획득에 눈이 멀어 악인들을 주로 따라다니게 됩니다. 그러나 사회가 교체가 될 때 시대 상황은 변화가 오게 되고 그래서 그들의 나중의 삶이 나빠지게 됩니다.
<왜 지구촌 교회들 위로 수많은 재앙들이 연거푸 계속적으로 쏟아지는 가?>
제아무리 자신이 열심이 있는 신앙 길에 늘 충성된 길을 걸어가는 천국 교인이라 말을 해도 신앙의 길에서 거의 천국의 보호막이 없는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이 됩니다.
<신앙의 길을 버리고 악과 동행한 신앙인 사회의 공통적 저주 상황>
신앙 생활을 해도 늘 거의 삶이 안정감을 잃고 불안한 삶에 빠져드는 사람들이 있게 됩니다. 악인들을 흠모하면서 그들을 추종하면서 늘 따라다니던 사람들이 그들 스스로 선택한 길에서 악인들에게 천국의 저주와 진노가 혁혁하게 떨어질 때 악인들이 무너져 갈 때 그들과 같이 함께 동반 파멸의 비극적인 삶의 불행 길인 인생 파탄의 멸망의 길에 빠지게 됩니다.
파멸의 길에 빠져가는 것을 모르고 수많은 사람들이 악인들의 기존 사회적 기득권 계층들과 협력해 동거 동락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