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우리들에게 신앙의 전진과 삶의 활기찬 인생 도약의 신분 향상의 길이 없게 되는 가?>
(핵심 지적)
인생 목적지 고지에 도달하기 위한 길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새로운 삶의 스테이지 단계를 거쳐 신중하게 생각한 후 그는 출발해야 합니다. 그러나 안일함에 빠진 사람들은 오늘도 꾸물거리면서 거북이가 되어져 이미 차가운 혹독한 시련 속의 긴 한숨 속 배고픈 인생의 겨울철이 된 것을 자각하지 못하면서 그의 인생을 한 여름처럼 꾸물거리면서 살고 있다는 점입니다.
출발 신앙의 적극적 실천 행보의 행위 실천의 구체성이 없다는 점입니다. 막연한 신앙의 길에서 빈 하늘의 허공 만을 바라다 보는 미래가 가능성 기회로 거의 전혀 열려 지지 않고 있는 답답한 막혀진 현실 상황 만이 흐르고 있다는 점입니다.
'Daydreamer'는 백일몽을 꾸는 사람, 즉 몽상가나 공상가를 의미합니다. 현재 상황에 집중하지 않고 다른 생각이나 희망, 이상에 잠기는 사람을 가리킬 때 사용되는 영어 단어입니다.
주변의 상황 파악의 능력이 없어서 나와 우리들의 현 주소를 모르고 방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나 자신의 현실의 정황성을 거의 모르고 그저 무조건 긴 고통 뿐인 한숨 만 나오는 남들이 보기에도 언제나 늘 한심한 존재가 되어져 그는 오늘도 긴 낮은 세월의 대낮을 한 여름 밤의 꿈을 꾸고 백일몽 속에서 Daydreamer로 계속 머물고 만 싶은 듯이 그는 막연한 상황에서 오늘도 아마 영원히 계속 전혀 꿈이 이루어 질 수 없음에도 오늘의 닫혀진 현실을 찬란한 현실로 착각하고 살듯 기대감 속에서 살고 있어 어다 나 위로해 줄 사람 없소?! 말하면서 그의 슬픈 현실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지금의 안타까운 현실 애가타도 별로 해결책이 없어 계속 괴로운 상황에서 나의 신분 서열이 사회적으로 늘 낮아서 우리는 매일 기도를 해도 예배를 자주 드려도 나의 현실을 그대로 일뿐 오늘도 괴롭고 내 현실 신분이 매우 낮아서 사회적 권한이 없는 나에게 거의 길을 내 스스로 사회적 권한이 전혀 없는 상태로는 그저 단지 늘 막연한 꿈 속에서 기대만 할 뿐 내 힘으로는 거의 열 수가 없고 미래 도약의 가능성이 없는 길은 꼬이고 괴로운 고통 뿐인 소망이 없는 하루를 살게 된다는 점에서 아무리 그런 신앙이 길을 걸어가 봐야 언제나 소용이 없게 된다는 점에서 남들에게는 그저 인생 패배자 낙오자 루져로 보여지는 낮은 존재로 살게 될 뿐입니다.
<지금의 시대의 주역들을 미래 상황에 가서는 거의 퇴진하는 사람들로 차세대 주역 교체 상황 속에서 거의 다 사라지게 됩니다, 미래에 가서는 새로운 지구촌의 사회의 새 주역들이 거의 모든 것을 새로운 시대 상황에 맞춰 그들이 지구촌의 새로운 현실을 새롭게 결정하게 됩니다, 새로운 인생 기회가 다가오는 사람들도 있게 됩니다.
지금의 오늘의 우리 고난 때로는 고통의 괴로운 나의 현실에 지나치게 얽매이지 말아야 합니다. 새로운 상황이 새로운 주역들을 탄생시켜가게 됩니다. 미래는 그런 새로운 인물들이 주도해 가고 다스려 가는 새로운 시대로 새로운 상황들을 낳게 됩니다.
지구촌 사회가 새로운 인물들로 거의 교체가 되는 미래 상황이 오게 될 때 지구촌 곳곳에 수많은 기회가 새로운 환경과 여건에 편승한 여러 사람들 각인들에게 다시 재차 열려지고 그렇게 언제나 인생 도약 기회 포착의 길은 늘 지구촌 시대의 새로운 주역들을 새롭게 낳고 있지 만 우리들에게는 그런 좋은 도약의 기회가 전혀 보여지지 않고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당장의 그의 이해타산적 현실 만을 보고 계산에 밝은 그런 사람들 즉 삶을 늘 근시안적으로 사는 어리석은 사람들을 보게 됩니다.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여러 상황별 여러 사건 별 정황성의 길은 특정 사람들과 사람들에게 만 인생의 좋은 기회 포착 찬스를 좋은 삶을 늘 제공하는 것처럼 보여지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