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신앙의 위대한 능력의 믿음의 위력과 결실 안에서>
우리는 천국의 실제 축복의 결실에 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에게 믿음의 길에서 나에게 천국의 미래 복된 길에 관한 보장 그 약속이 나의 믿음의 길 안에서 사전에 미래가 아직 오기 이전에 천국의 약속으로 미리 알려지고 미래의 복이 약속 안에서 나에게 현실에서 기도의 약속들이 성취가 되는 과정 속에서 미래의 복된 천국의 약속들이 내 현실의 복으로 우리들에게 각자 제공이 된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천국의 부름의 나의 신앙관을 어떻게 삶속에서 내가 실천해 가고 행동하게 되는 가 나의 결정 실천 행위, 행 안에서 천국이 쏟는 천국 인생 계획들에 관한 선택적 섭리의 결과로 나의 현실로 깊숙이 다가와 우리들에게 적용이 달라지게 될 경우 천국의 결정이 우리들의 삶을 다르게 빚어가게 됩니다.
천국에서 선택이 된 각인의 인생 각자의 길이 신분 서열상 차이로 매우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왜 우리가 천국 신앙과 밀접하게 연관이 된 인생 선택적 기로가 서로 인생 목적지 신앙 길의 종착역을 크게 달라지는 인생 길에서 다른 인생의 길의 삶을 살게 되는 가?
<우리들의 인생 각자의 삶이 각각 다르게 전개가 되는 신앙적 관점>
창조주 하나님께서 각인들의 인생사를 결정하시고 인류 창조주로 지구촌 사회를 영원히 통치해 가신다는 점을 기억해 가야 합니다.
<적극 생존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길에서 꼭 취해야 할 신앙인의 자세>
(신앙 포인트 가이드 핵심 지침)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와 시대 경영 섭리와 오늘의 내 현실과 상호 밀접하게 천국과 어떻게 연결이 된 상태로 지금의 바로 선 나와 신앙 측면 안에서 이제 우리들의 신앙의 연결 고리 측면에서 창조주 하나님의 지구촌 운영 섭리의 일부인 천국 계획 속에 들어가서 나의 삶이 천국과 상호 연동이 되어져 이제 새로운 인생 도약 상황이 이루어 지기 만을 늘 기도하면서 살 수 있게 됩니다.
이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말로 만 그치지 말고 나의 현실로 내가 우리 신앙의 공동체 조직 안에서 나의 인생의 자의적 결단 속에서 실행해 가야 할 구체적인 삶의 도약을 이룰 수 있는 나의 파트로 부여가 된 내가 살아가야 될 새로운 길 그 상황에서 취할 나의 새 행동들을 살펴 보아야 합니다.
우리 자신들이 가연 천국 백성 사회 공동체 조직 안에서 현실에서 어떤 연관성과 연결 상황을 낳게 되고 그런 입장에서 내가 취할 길이 나의 현실 선택적 길에서 내게 가장 최고의 삶을 낳을 수 있는 신앙 행위의 행동으로 추구해 가야 할 여러 상황의 갈래 길 속에서 우리들에게 어떤 길이 가장 합당한 길이 되는 것인가를 선택 상황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천국과 동떨어진 길에서 어떤 천국의 은총도 거의 기대할 수 없는 열매를 거두기가 매우 힘든 정체가 되어져 지금 멈춰진 우리들의 신앙 사회의 무기력 상황 속에서 오늘의 길이 당장 막힌 나에게 다가온 변화 불규칙한 매우 험난한 현실 상황에서 거의 대다수 신앙인 사회가 신앙 생활의 현실이 구체적인 나를 위한 복된 길을 제시해 준 적이 없었기에 우리가 방황하면서 늘 적음 신앙 길 조차 자주 의구심 속에서 살아갈 때 겹쳐서 연속된 연속이 된 여러 재앙 상황으로 크게 흔들리는 방랑자의 길에 서게 되고 결국은 나의 신앙의 길이 인생 길이 슬로우 상황으로 마치 정지가 된 듯한 현실 답보 상태가 보일 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