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낙심 속 우리 자신들의 인생 길이 퇴조하는 듯이 그의 인생 길이 더욱 더 날마다 더 쇠락하는 듯한 인생의 후퇴 조짐을 볼 경우도 있습니다. 신앙인 사회의 방랑하는 신앙의 퇴보적 현실에 머물러도 우리는 또 다시 기도하게 됩니다. 우리에게 지금 한꺼번에 다수의 겹치는 여러 재앙들과 중첩되어져 정신을 못차리도록 뒤흔들어 대는 걷잡을 수 없는 밀려 닥친 여러가지 다수의 곤경 속의 시련의 삶이 오늘도 여전히 나쁜 시련의 상황으로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시련과 고통의 상황이 여전히 우리를 괴롭히면서 하루의 나쁜 시련의 상황들이 오늘도 끝이나지 않고 연속되고 듯한 상황에서 우리는 신앙의 열심을 잃고 있습니다.
우리를 뒤흔들어 대고 있는 각종 삶의 시련과 고난의 상황들이 우리들에게 연속적인 소용돌이 시대의 다양한 불운의 상황들과 불행 상황으로 닥쳐오고 오늘의 시련의 때를 회피할 수 없ㅈ는 상황에서 우리는 당장 시련과 고난의 고통을 회피하려고 해도 우리는 지금 나를 흔들어 대는 현실의 극한 고통 속의 극한의 심리적 여러 고통의 상황을 초래한 상황에 관한 원인과 신앙 안에서의 난관 극복을 가능하게 하는 원만한 순조로운 삶의 시련 극복의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낮아진 우리 신분 서열의 하락으로 내가 초라해 진 것을 보고 실망 속에 죄악된 현실 상황의 결과처럼 드러난 나와 우리들의 최악의 상황들을 극복할 수 없어 저주 받은 아주 나쁜 슬픔의 불행들과 꼬꾸러 지는 듯 비관적인 운명론 속에 빠져서 슬퍼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정신없이 불시에 밀려닥친 갖가지 여러 재앙들로 인하여 한꺼번에 밀려와 재앙으로 숨가쁜 숨막힘이 우리들의 밝은 마음의 상황을 시꺼먼 암흑 속의 날들로 강제로 데리고 가는 사단의 악마의 괴롭힘에 우리는 낮은 신앙 마저도 삶의 안정성을 유지 못하게 유도하고 우리들이 회피하고픈 적은 시련 상황에서 조차 쉽게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재앙의 여러 순간들을 만날 때 성경 말씀의 교훈을 따라 살게 됩니다. 대량의 많은 사상자들을 피해로 쌓는 지구촌 사회의 세계 여르 국가들 성읍 사회의 곳곳에 터지고 있는 마치 재앙의 상황들이 도미노 현실처럼 순환하는 것처럼 숨막히는 현실 상황으로 인류 사회의 삶을 계속해서 조여가는 듯 여러 재난의 심각한 상황의 급박한 위기 상황들이 우리에게 밀려 닥친 경제적 여러 문제점들을 더욱 나쁘게 한다는 점에서 우리는 창조주 하나님의 시대 경영 섭리를 찾아서 지속적으로 닥친 시련과 재앙의 뜻이 무엇인가를 기도로 하나님께 물을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들에게 연속적인 경제력의 시련 상황은 결국은 신앙인 사회가 지속적으로 하나님을 버리고 떠난 신앙의 열심을 잃는 곳에서 발생했다는 점입니다. 신앙인 사회의 창조주 하나님을 향한 신앙의 불복종의 신앙 반역의 여러 불순종의 깊은 죄가 촉발한 여러 재앙의 불행한 순간으로 쏟아져 내린 불행한 여러 상황들이 결국은 오늘의 우리들과 나에게 심각한 여러 재앙들을 가져다 준 창조주 하나님의 뜻에 위배가 된 길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쏟아진 하나님의 징계 차원의 길 또는 심판이 떨어지는 불행함의 여러 재앙들로 떨어지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기도하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