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이 거부당하는 천국 불신 인류 사회>
지구촌 거의 대다수의 인류 사회는 사람의 두뇌로 합리적인 판단에 기초한 판단을 내리게 됩니다. 오직 그들의 자신의 인간의 생각과 인지 능력의 판단을 중심으로 사물의 존재성 여부를 종합 판단하고 결정하게 됩니다.
그러나 사람의 인간의 힘으로 건설이 되거나 건축이 된 상황이 아닌 상태로 존재하는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으로 성령의 능력으로 창조가 되고 건축이 된 실제의 영적 공간 영역으로 존재하게 되는 실제의 다른 영적 공간 영역 내에서 존재하는 그런 천국은 사람의 인간 두뇌의 판단 영역 인지 능력의 파악 범위와 무관하게 따로 인간의 좁은 인지 능력의 인식의 좁은 영역의 범주인 시공간의 차원을 넘어 따로 인류 두뇌의 존재 여부 영역과 다른 공간 속에서 다른 영역 차원에서 따로 천국 백성 사회 만을 위하여 소수의 거주 공간으로 실제로 존재하는 공간이 됩니다.
대다수 인류 사회가 거부하고 믿지 않고 있는 천국은 인류가 생각하는 것과 같은 그런 가상의 개념의 영역이 아닌 실재하는 거주 공간 영역의 실제적 존재 방식의 형태로 천국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천국의 존재성에 관하여 우리는 천국의 하나님의 종으로 이상과 음성의 영적 접근 차원에서 오늘 말씀을 증거하게 됩니다.
우리는 내가 실제로 영안으로 직접 정확하게 성령의 강림과 성령의 소환으로 내 영체가 하늘 공간 속으로 아주 높게 또 다시 아주 높게 그라고 또 다시 아주 높게 내 영이 공간 위로 다시 신속히 매우 빠르게 성령의 강림의 상황에서 내 영체가 올려져 감으로 내 영혼이 천국에 들어가서 눈으로 확정적으로 실제 상황으로 본 것과 들은 것 영적인 경험을 통하여 천국의 실제적 존재 여부를 확증하는 영적 경험을 바탕으로 주장하게 됩니다.
천국의 영역의 실제 참 존재 상황에 해당된 영적 경험에 실제성에 관하여 구체적으로 참 존재 여부를 입증하는 영적 경험의 인정 여부는 성서 말씀 속에 너무나 많이 이스라엘의 선지자 사역과 신약의 예수 그리스도의 종인 사도 요한과 요한 계시록 상에 말씀으로 창조주 하나님께서 허락하사 지어진 천국의 존재성이 정확히 천국의 명령으로 정확하고 분명히 천명되고 있습니다.
천국의 입성이 부르는 천국의 사역자의 하나님의 종들의 전격 부르심은 사람이 의도하고 사람이 학식으로 신학 인문학 과학의 지식으로 배운 범주와 다른 영역이 됩니다. 천국은 여러분들이 그동안 배운 기존 교리적 차원의 교회 공동에 주장의 그런 인간적인 신앙 학문적 이론 상에 교리적 차원으로 신앙의 일들이 일어나는 것이 전혀 아닙니다.
<천국의 자격 제한 천국 입성의 제한>
<왜 인류가 성서 말씀 속에 명시가 된 천국에 관하여 거의 늘 불신하고 믿지 못하는 가?>
천국의 결정 즉 창조주 하나님의 결정하심에 의하여 선택을 입게 된 소수의 천국의 백성 사회로 인침을 허락을 받은 영적 백성 사회로 국한되고 제한이 된다는 점입니다.
<일반인 사회에 천국의 입성이 불허되고 전혀 천국 백성의 영적 자격이 완전 차단이 된 천국>
다수의 지구촌 인류 사회의 인간의 부류는 그러한 천국의 결정에서 천국의 존재를 인지할 만한 영적인 파악 능력에서 극히 소수로 천국의 영역을 인식할 수 있는 영적인 수용성 측면의 공간 영역을 인식할 수 있는 영적 확인 범주의 대상에서 극히 제외되고 배제가 된다는 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