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lso the fact that the actions of destroying demons demanded by the times are actively carried out because there is a common interest between the people and the victim organizations in carrying out revenge dramas that they want to avenge.
세상이 원군으로 대신 악아 멸하기에 나설 경우 그동안 천국의 성도 사회가 협력해서 가세한 지옥을 표적으로 공격한 복수 상황으로 아무리 힘을 써도 전혀 해결을 보지 못한 절대 불가항력인 상황처럼 운명적 체념 상황에 빠질 때 그 때에 성도 사회가 원수 세력들로 간주해 온 악인들에게 피해로 겪는 그런 교회의 불행한 상황까지도 세상이 대신 해결사로 나서서 해결해 가는 그런 경우도 발생하게 됩니다.
이것은 당연히 시대가 요구하는 악마 멸하기 행동이 적극 수행이 되는 것은 사람들과 피해 조직들 간의 원수 갚기 원한 복수극 수행의 공동 이해 관계가 자리 잡고 있다는 점이기도 합니다.
세상은 이제 자신의 이해 관계 중심으로 악인들에게 너무 많은 억울함의 상당한 경제적 손실감의 큰 피해를 겪고 그들의 사무친 원한을 갚고자 하는 복수극이 사람의 마음에 태동할 시점에서 더욱 적극적 행위 수행자로 움직이게 됩니다.
세상 사람들의 행위가 사람 복수극 대행자로의 지옥의 악인 세력권을 천국을 위해서 대신 나서서 멸하는 것은 놀라운 지옥에 대한 천국의 복수 대행자의 일들이 세상에서 신기한 방식으로 숨겨지고 복수극이 악인 세력들에게 활발히 정확히 펼쳐지는 것을 말합니다.
지구촌 시대가 악인들을 복수하려고 적극 나설 때 다양한 인생 커뮤니티 사회의 시대 원한의 공동 이해 관계가 맞아 떨어지게 됩니다. 그런 방식은 지옥의 기득권 악한 세력들의 악인 독식 시대가 처참하게 악인들에게 가문 몰락의 피해로 멸족 상해로 이어져 악마 지옥의 세력들이 무너지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