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rches are gradually seeing fewer and fewer worship attendance and fewer believers. Such a corrupt church is forced to close its doors automatically after the number of churches has dwindled and the church has experienced a shortage of donations that cannot be managed on its own. that
<세상 친화형, 지옥 두둔형 교회의 타락한 신앙 길 길목에서 신자가 겪는 여러 일들>
교회는 연속이 되는 지극히 큰 고통의 불행속에 던져지게 되고 교회는 지옥의 불에 휩싸이게 되는 저주 상황에 놓여지게 됩니다. | 지옥의 불에 불타는 교회가 됩니다, 신자들이 저주가 연속적으로 터지게 됩니다. 평온하지 못한 안정성이 따 깨진 흔들리는 교회가 된 후 지옥의 물과 불에 휩싸이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더럽혀진 교회는 사단의 세력들에게 지배당함을 당연히 여기고 출석한 여러 사람들을 천국이 아닌 지옥의 길로 유혹하려 들고 과연 너에게 하나님께서 지옥의 길을 거역하라고 말씀하셨는가 ?
아니면 세상과 친화를 거듭해도 안전하다 속이게 됩니다. 타락한 교회가 단체 영적 회합으로 지옥의 불에 들어가는 지옥의 불길이 휩싸이는 그 파멸의 길로 이끌어 갈때 사단이 그를 유혹해서 그를 하나님께 더욱 멀어지게 만들게 됩니다. 신자 사호는 신앙의 가치를 잃게 됩니다, 교회 출석할 신앙 유지의 필요성의 의미를 다 잃어버리고 출석을 기피하게 됩니다.
교회는 점차로 날이 갈수록 더욱 더 예배 참석 인원의 출석 성도 수의 규모가 줄고 신자가 줄어 들게 됩니다. 그와 같이 타락한 교회는 교회가 줄고 경영이 자체 불가능한 헌금 부족 사태를 겪은 후 교회의 문은 자동 폐쇄 조치되게 됩니다. 그것
여기까지 내가 본 천국의 계시 내용을 기록했습니다. 오만 방자한 아무것도 없이 그저 콧대 만 높았던 기존의 여러 한국 교회 연합체는 한꺼번에 미래에 거서 다 파멸하고 있었습니다 쓰러지고 있었습니다.
내가 본 한국 교회 붕괴의 계시였습니다.
|
왜곡된 관점으로 깨끗했던 과거 한국 교회를 다 흐리게 만들어 가고 이방신들을 받아들여 교회를 지옥 사회로 만들어 가게 됩니다. 교회 속에 침투한 옛 뱀은 교회를 지옥의 사단의 하수인 도구로 전락하도록 유인하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