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do disasters continue to rain down on the society of believers?
< 신앙인 사회 위에 계속 재앙이 연속적으로 쏟아지는 이유>
반드시 쏟아지는 여러 재앙에는 그 구체적인 파국 상태가 다가온 원인으로 창조주 하나님의 진노하심의 뜻이 담겨진 경우가 있음을 성서 말씀의 가르치게 됩니다. 인류 사회 위로 천국 진노가 도미노 방식으로 재앙의 순간들이 계속 연이어 터지고 현실의 저주 상황이 걷잡을 수 없도록 파국 상태로 영적 죽음이 임하는 두려움의 상황이 지속됩니다.
2021년도 ~2023년 아주 커지고 있는 지구촌 재난 사태 상황 속에서 여러 국가 지역 도시에 쏟아지는 현실적 재난의 상황을 겪는 고통이 인내심의 한계를 초월한 극한 고통의 상황이 극에 달하는 상황 속에서 사람들이 외치는 절규 속 외마디 외침의 상황을 낳고 있습니다.
천국은 죄를 연거푸 지은 타락한 인류 사회를 겨냥한 천사들의 재앙 속에 담긴 천국의 신앙 질책의 정확한 뜻이 담겨진 것에 관해 이야기하게 됩니다. 재앙이 함축하는 그런 인유 다수의 죄악의 원인들 속에서 천국의 진노 상황을 쏟는 이유로 교회의 죄악이 넘치고 있음을 현실적 죄악으로 지적하게 됩니다.
지구촌 교회의 대다수의 교회들은 자신들의 죄악의 성향을 다 포용해 주시고 다 용서해 주시는 관대하신 하나님으로 잘못 착각하고 있습니다.
<구약 시대 예레미야 선지자의 천국 사역 당시에 그 당시에 이스라엘 회중 사회 제사장들의 대다수를 구성한 거짓 사역 선지자들 거짓 제사장들의 천국 오판 설교의 그들의 성서 말씀의 훼손 사역이 늘 잘못된 타락한 신앙 기준을 회중 사회에게 가르쳐 감으로 이스라엘의 전체 회중 사회가 파멸로 빠져가는 그런 멸망 상황으로 대다수의 제사장들의 거짓 사역의 길이 창조주 하나님의 재난 섭리를 크게 오판해서 이스라엘 회중 사회를 모두 멸망으로 이스라엘을 이끌어 가게 된다는 점을 성서가 가르치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