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other words, the fruit and fruit of faith is completely different from the expectations of believers, but in reality and future situations, the way of entering reality is completely unrelated to the guidance of God the Creator, and the protective shield of God the Creator and the grace of heaven in the Lord's special words disappear.
The path of faith for the common man has long since disappeared from the concept of faith in the one God Creator and the divine object of the one God of the divine nature of the individuality of God, the absolute being who is the Creator God who relies on the Lord of that faith.<< 암흑 그 자체의 큰 불행 속 영적 불안과 두려운 일 >>
일반인 사회가 걸어 간 과거 낡은 신앙의 길 자체가 창조주 하나님과 전혀 무관한 창조주 하나님을 전혀 인식하지 못하는 그런 신학 이론 중심의 사람의 학문적 기준에 입각한 인간 판단에 근간한 길에 속해져 사람을 위한 인간 사회를 대변하는 빗나간 천국과 무관한 갈래 길도 너무 많게 됩니다.
그런 일반인 신앙의 평범한 사람 생각을 중심으로 걸어가는 낡은 신앙의 방식으로 걷는 신앙의 길에서 사람들이 그릇된 천국에서 빗나간 신앙의 길을 걷게 되는 수도 많게 됩니다.
(KEY POINT)
여러분들의 신앙의 길이 빗나간 길을 양산하는 구체적인 현실적 이유에 관해 설명합니다.
여러분들은 기초부터 다시 배워가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진정으로 천국에 이른 길을 걸어가기 위한 신앙의 길에 서기를 원한다면 여러분들은 무엇보다 더욱 창조주 하나님을 영적으로 깊숙이 만나는 그런 영적 천국의 지식을 가장 먼저 배워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 길은 창조주 하나님의 명령과 주님의 명령을 전혀 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의 가르침을 설교로 듣는 길이 아닙니다.
지구촌 다수의 여러 교회는 일반 신앙의 길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일반 신앙의 길에서는 창조주 하나님을 거의 전혀 만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그 길에서는 전혀 실제의 천국의 천국 성전에서 내려오는 오늘의 실시간 실제 우리의 주님의 예수 그리스도 주님의 말씀을 전혀 들을 수 없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고 주님을 모르고 걷는 사람의 판단에 기초한 일반인 신앙의 길은 천국의 상황에 관해 전혀 무지 몽매한 길을 낳을 뿐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사람의 생각의 길을 걸어갈 뿐입니다. 천국과 무관한 인간의 길이 될 뿐입니다. 영광의 영원한 천국과 무관한 사람의 길이 됩니다.
지구촌 다수의 일반인 신앙의 길에서 수 많은 사람들이 파멸하고 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고 그가 잘못된 길로 들어가는 길에서 그 신앙인은 비록 지구촌 절대 다수의 사람과 함께 동승하는 기존 신앙의 길이 주변과 어울림의 영적 만족함을 낳는다고 생각할 지라도
창조주 하나님의 명령과 주님의 명령을 결코 전혀 모르는 길에서 사람이 천국의 길을 전혀 모르고 맹인처럼 걸어가는 영적 결핍 속의 창조주 하나님을 전혀 모르는 신앙의 어리석은 영적 파멸의 길에서 그런 빗나간 신앙 생활을 하다가 결국은 스스로 괴멸하고 파멸하게 됩니다.
<즉, 그런 기존의 일반 신앙의 길이 가져다 주는 길 신앙의 열매와 결실은 신앙인들의 기대감과 전혀 다르게 오히려 자신에게 현실과 미래 상황에서 현실 진입 방식이 창조주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전혀 무관한 길에 서려 하기에 창조주 하나님의 보호막과 주님의 특별 말씀 속 천국의 은총도 사라지게 된다는 점입니다.
일반인 신앙의 길은 그 믿는 유일신 창조주 신앙의 개념과 그 믿음의 주를 의지하는 그 창조주 하나님이란 절대적 존재인 하나님의 개체성의 신적인 속성의 그 유일신 하나님의 신적 대상이 신앙 개념 속에서 아예 다 사라진 지 오래됩니다.
다시 말하면 사람이 과연 없는 이론 속에 서구적 실체에 그치는 그런 영적인 유일신 신앙의 실체를 그들의 신앙의 대상으로 누구를 유일신으로 굳게 믿는 지도 전혀 모르고 헛된 신앙의 길에 서게 된다는 점입니다.
유일신 신앙의 길은 분명한 그 신적 속성의 대상과 실체가 명확히 현실적 신적 존재로 명백히 존재해야 참 신앙의 길이 된다는 점입니다.
사람의 신앙의 길이 전혀 그 대상의 신앙의 대상인 창조주 하나님의 존재하지 않는 그런 무의미한 신앙의 길에 서려 하다가 그가 집단 동류들과 함께 그들이 다같이 집단의 결속력이 와해되고 그들의 조직이 다 해체가 되고 분리가 되는 교회 붕괴의 미래 상황에 빠져들고 그렇게 사람의 조직은 다 해체 처리되는 신앙의 대 파국 상황을 만나게 됩니다.
학문과 이론 중심의 엉터리 허구 신앙의 길에서 사람은 처음부터 유일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믿음의 주 대상으로 설정하지 않았기에 신앙의 실질 유용함의 참 신앙의 효력을 잃고 다 무너지게 됩니다.
거짓 신앙의 길은 창조주 하나님의 진노의 대상이 될 뿐입니다. 사람의 엉터리 신앙의 거짓 신앙의 길은 파국 상황을 주로 낳게 됩니다.
그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원치 않는 파멸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 악조건의 열악한 환경 속의 파멸적 신앙의 곁 길에 빠져서 창조주 하나님과 주님을 욕되게 하는 길에서 영적 파탄이 다가오는 길도 많았습니다.
자신의 신앙적 그릇된 어리석은 선택이 자신에게 큰 불행을 가져오는 경우도 있게 됩니다.
신앙인 사회 속에서 조직원 끼리 서로 입을 다물고 있어 사사로운 개인 가정사 타인의 가정 내에서 일어나고 있는 수 많은 불행한 여러가지 일들이 교회 성도끼리 사생활 공개를 늘 꺼려 하기에
자신의 가정 내 수치스러운 부끄러운 불행한 여러 상황을 낳은 일들이 사람들의 가정 속에서 사생활의 개인 가정서 비밀 속에 감추어 지는 것 같아도 결국은 개인 일정의 날이 갈수록 교회 기존 허구적 엉터리 신앙에 빠진 수 많은 사람들이 큰 불행 속에서 살아왔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 헛된 신앙의 길이 천국의 길이 아님이 지구촌 사회에 다 명백히 알려지고 천국의 진실이 다 밝혀지게 됩니다.
한국 기성 교회 내에서 오히려 큰 불행한 상황들이 발생되는 더 비참한 상황이 더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오히려 교회 내에 소속이 된 것보다 신앙 밖의 불신자 생활이 더 풍요하고 현실적으로 가정이 풍요롭고 더 복된 길처럼 보여진 경우도 많았습니다. 이것이 여러분들이 오늘까지 걸어 온 한국인 사회의 모습이었습니다.
교회에 신자로 등록한 경우가 오히려 더욱 불행을 낳았던 경우가 많았습니다.
교회 내에서 신앙인의 길이 가정 내의 더욱 큰 불행의 싹이 트는 요인이 되고 아주 많이 다수의 불행한 상황들이 재앙으로, 사고, 경제적 궁핍의 극한 상황의 고통 속으로 내몰리고 있다는 점입니다.
여러분 신앙인 사회가 처한 삶의 불행을 촉진시키는 여러 재난 중첩의 상황 불운한 경우도 결국은 자신의 영적 판단의 실책으로 벌어지고 발생한 일들이 됩니다.
한 번 판단의 결정적 실수로 인해서 그의 그릇된 신앙의 잘못된 선택의 결과로 인해서 수 없이 많은 재난의 상황이 겹치는 재앙으로 계속 연이어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지구촌 경영 창조의 섭리를 배워야 합니다. 그의 신앙인들의 현실이 오늘의 파멸 사태를 촉발하고 있습니다. 천국의 복을 기대하던 신앙인 사회가 오히려 괴멸 상황의 길에서 괴로움에 빠지고 있습니다.
스스로 판단 실수, 시행 착오의 현실 감각에 뒤쳐진 그의 어리석은 판단이 가져다 준 삶의 오늘의 결과는 결국은 지속되는 현실의 불행을 쌓게 된다는 점입니다. 그가 자신이 오늘도 역시 한치 앞도 전혀 구별 못하는 영적인 맹인 상태와 같이 그의 영안의 영적인 눈이 가리워져서 어리석은 신앙 선택의 길에서 살고 있다는 것을 그가 모르고 현실 낭패 상황에 빠져서 비운의 불행한 인생을 계속 살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들 신앙인들이 스스로 선택한 자신의 기존 낡은 신앙의 길에서 그들의 기존 신앙의 길에서도 엄연히 영적 파멸에 빠지는 경우도 다수 발생하고 있음을 알고 그가 자신의 신앙의 길에서 더욱 더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점을 전합니다.
사람이 자신의 원치 않는 길에 서지 않는 것이 좋게 됩니다. 그는 자신의 현실적 결정 상황에 서게 될 경우 자신이 원하지 않는 길에 서는 것이 오히려 현실 판단의 기로에서 그에게 보다 선택의 신중성을 기하는 그런 현명한 결정의 길로 그를 유도할 수 있다는 것을 지적해 말하게 됩니다.
<고도를 기다리며>
사람이 파탄 상황에 직면하는 그런 신앙 파괴 현실에 직면하게 될 경우에 처할 때 그는 오히려 자신이 걸어가는 신앙의 기존 신앙의 길에서 신앙의 열매를 복된 현실 상황으로 언젠가 고도를 기다리면 그의 간절히 바라던 것들이 그의 현실과 미래에서 어느 날에 가서 다 이루어지는 성취의 날이 온다고 오늘도 역시 큰 기대감으로 오랜 세월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행착오>
그가 그동안 마음껏 기대감에 부풀었던 신앙의 길의 출발 길에서 그에게 소득 증대의 꿈을 이루지 못하고 그는 자신의 가정의 평안함, 영적인 기쁨과 즐거움들이 가져 오는 그의 영적 행복감을 체득 할 삶의 기회를 거의 다 잃고 있었다는 점을 뒤 늦게 발견하게 됩니다.
< 그가 헛된 신기루를 헛된 꿈으로 잡으려 하지 않고 후회하지 않으려 면 >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실제적인 영적 가르침의 교훈을 배워가야 합니다. 결국은 엉터리 신앙 개념에서 탈출하고 그 왜곡이 된 엉터리 신앙의 빗나간 허상 기준이 가져다 준 그의 삶의 불행 속의 어둡고 암울한 그늘진 인생 실패의 파국적 상황이 이어지는 그런 인생 길이 꽉 막혀버린 그의 불운아 시절의 극한 고통과 시련 투성이 그런 불행 연속의 갇혀진 인생 길의 미로 상황의 암울함에서 벗어나기 위해 바른 신앙의 길을 다시 정확히 배우고 자신의 갈 길을 되찾고 그 길을 찾아 새 삶의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
우리 사역은 천국의 가르침의 길이 결코 모호하지 않다는 분명한 사실을 알려가고 있습니다.
기존 일반인 신앙의 이론은 신앙의 근간인 뿌리 기초 개념적인 많은 수정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래서 천국 사역은 신앙의 근원을 다시 새롭게 수정해 다루는 그런 기존 신앙과 다른 새 신앙의 대체 개념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성도 사회에게 삶의 현실을 어둠의 파도 치는 거센 바다 파도 물결 위로 항해하는 그런 어둠을 뚫고 항해하는 삶의 진로 방향타 설정을 고심하는 배들에게 천국의 등대처럼 어둠의 난세의 길을 더욱 환하게 밝히는 천국의 등대와 같은 그런 신앙 개념을 말씀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험난한 고생 길에서 자신의 갈 바를 놓고 전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영적으로 흔들리면서 어둔 암흑의 세월을 한탄하면서 방황하게 될 때 천국은 여러분들에게 갈 바를 제시하는 천국 메시지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님의 말씀의 등불을 제공하게 됩니다.
주님의 메시지 말씀은 여러분들에게 여러분들의 삶의 길잡이로 비교적 일과적 나의 삶과의 연결성이 분명한 천국 신앙의 길을 천국 기준으로 분명하게 제시하게 됩니다.
신앙의 길은 신앙인 사회에게 테두리와 그 경계선의 영적인 아웃 라인의 그 실체의 윤곽이 뚜렷한 길을 가르치게 됩니다.
그런 천국의 진실에 기초한 천국 신앙의 명확한 신앙 개념으로 여러분들은 천국의 여정의 길에 관해서 더욱 자세하게 다시 배우고 그 가르침에 합당한 신앙의 정착 방식을 자신의 삶에 정착시켜가는 천국 신앙의 적용 방식을 현실에 정착시켜 가는 길에서 하루 긴 고통 속에서 천국의 신앙의 경험과 신앙의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게 되 됩니다.
사람의 생각과 가르침의 영적 기준이 다른 천국의 신앙적 기준을 정확히 알고가야 비로소 성도 사회는 멸망하지 않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