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생각한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와 뜻
세상 속에 일어나는 일들을 보고 그는 세상 속의 주님을 모르는 그런 일반인 사회의 단지
세상인들 만이 복을 획득하고 출세하고 번영하게 된다고 푸념을 늘어 놓게 됩니다.
===>>> 하나님의 뜻이 하나님을 모르고 믿기를 거부한 신앙을 거부한 불신 세대들의 인간 사회를 위하신 적은 없습니다.
자신의 판단이 틀린 경우 추후에 그의 생각이 정확하게 크게 틀린 것을 그는 알게 됩니다.
그가 세상인들의 생각을 바탕으로 천국을 오판해서 그의 생각이 옳고 천국이 틀리다라고
오판해서 천국에 늘 불평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지적합니다.
천국의 복을 얻기 위해서는 신앙인 사회도 이방 사회와 같이 기업을 창출해 낼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천국의 복은 사람이 손으로 대는 곳에서 임하게 됩니다.
엉터리 신앙의 길에서 헤메는 가짜 신앙의 길에서 여러 신앙인들이 사람이 자신의 생각으로 꾸며 날조한 천국의 약속이 없는 허공의 신기루 거짓 신앙을 잘못 배운 사람들이 어리석어서 늘 원망 속에 빠지기 쉽습니다.
(단 예외도 있습니다.)
성서에 기록이 된 천국의 놀라운 선택 예정 상의 천국에서 내려오는 복을 극한 시련을 겼고 나서 그가 참 신앙의 과정의 길에서 신앙의 시련과 인내로 허락받는 그런 사람들이 극히 예외적으로 불과 몇사람 정도 미만의 극 소수의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지 만 그런 사람들에 일반인 성직 사회와 일반인 평범한 일반 성도 사회가 그 선택에 들어갈 수는 없게 됩니다.
<엉터리 신앙인 신앙인 사회를 잦은 불평과 천국에 대한 큰 원망과 영적인 파멸로 이끌어 갑니다.>
기업 창출의 희생과 노력도 시도도 전혀 없는 곳 사람이 직접 그의 손으로 세상 기업 경영과 기업 창출의힘든 일을 전혀 시도하지 않는 곳에서 기도로 천국에서 공짜로 복이 떨어지기 만을 바라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세상 경영 방식 섭리를 모르고 그렇게 늘 원망하면서 잘못된 신앙을 가지고 살고 있었을 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