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is it that human society is almost always unable to perceive God the Creator as the sum total of man's judgmental faculties, as spiritual discernment through the logical cognitive faculties of man's rational cerebrum?
* 왜 인간 사회는 창조주 하나님을 사람의 판단 기능의 총체, 인간의 이성적인 대뇌의 논리적 인식 기능을 통한 영적 식별력으로 거의 정확히 전혀 인식할 수 없는 가?
<천국은 교회의 교회가 가르치고 있는 정통 기존 교리에 근간한 기초적 신앙의 개념론과 여러 신앙의 신학 이론대로 움직여 지는 사회가 아닙니다.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님, 천국을 실제 상황으로 영적으로 직접 체험을 할 수 없는 천국의 영적인 지식을 알 수 없는 그런 영적 식별력 결핍 상태로는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실체성인 신적인 속성을 전혀 알 수 없게 됩니다.
지구촌 교회들은 단지 사람의 생각에 근간한 학문에 뿌리를 내린 이론적인 사람의 경험을 중시하고 이성을 중시한 그런 신앙의 시행착오의 길에서 방황해 왔을 뿐입니다.
인류 문명 사회는 사람의 대뇌 인식 기능의 종합적인 판단의 근거를 이루는 과학적 이론, 이성적 판단, 철학적 이론들의 종합적 식별 기능의 총체를 구성해 온 인간의 지식의 영역 만을 제한적인 데이터로 처리하고 인간 사회의 총체적인 지식으로 사람이 도달하고 판단할 수 있는 거의 적은 인식의 좁은 협소한 제한적 일부 영역의 분야 만을 축적해 왔으며 오늘날까지 인류 사회는 사회적 경험 학문적 분양의 적은 용량 데이터 처리 기능으로 인간이 판단 가능한 좁은 영역 만으로 판단의 실체를 마음대로 제한해 처리해 버리는 극히 적은 좁은 폭의 신앙의 판단력을 낳게 됩니다.
사람의 머리로 그 인식의 한계성을 제한해서 부분적인 영적으로 판단의 근거가 천국의 실제 상황과 늘 불일치가 되는 어리석은 시행착오를 자주 빚는 그런 심각한 신앙의 큰 오류가 심한 그런 이론적 신앙을 배웠을 뿐이라는 것을 모르고 교회가 자기 얼굴 모습에 도취한 나르시서스의 헛된 자기 심취 성향의 영적인 자만심으로 스스로를 높인 그런 오만한 신앙의 높은 교만 속에서 성직 사회가 화를 부르는 하나님의 뜻에 어긋난 영적 교만 속의 오만한 신앙의 자긍심을 반복 주입한 것을 모르고 그 길이 또한 수 많은 시행착오를 빚는 신앙의 오류를 낳게 되는 상황이 온다는 것을 거의 모르고 자신의 교회가 가르친 길 만을 가장 고귀한 정통 신앙의 길처럼 착각하게 됩니다.
사람의 대뇌 기능의 정확도가 심히 결여가 된 천국의 상황을 인식할 수 없는 그런 부족한 판단의 오류를 빚는 그런 개별적 인식의 판단 능력의 인지 능력의 결여 상황이 전혀 하나님과 예수님을 인식할 수 없게 됩니다.
사람의 자신의 적은 데이터 처리 용량에 기반한 대뇌의 한정적인 판단력 기능은 착각도 많고 늘 부정확하고 단지 제한적인 좁은 인식의 판단 영역 분야에 단지 머물게 됩니다.
창조주 하나님은 스스로 뜻을 이루시는 시대 섭리인 천국 구원의 선택 섭리의 계획하심의 하나님의 사람들을 구별해 선택하는 천국의 선별 섭리를 따라서 하나님께서 그를 기뻐하시는 그런 극소수의 사람에게 만 하나님 자신이 누구 인가를 비밀리에 드러내실 뿐입니다.
인류 사회는 하나님을 만날 수 없게 됩니다. 사람은 스스로 원해도 창조주 하나님을 알 수 없으며 항상 천국의 참 실제 상황을 알고 싶어해도 전혀 알 수 없을 뿐이라는 점을 깨닫게 됩니다.
영이 매우 더러운 죄악으로 더럽혀진 추악한 영에 모습을 지닌 그런 악한 세상에 속한 낮은 영적 신분에 속한 사람이 거룩하신 천국의 찬란한 영광에 빛나는 창조주 하나님을 인식해서 대면해서 만날 수 있는 길이 원천적으로 차단이 되고 막혔고 타락한 인간 사회가 천국을 인식해서 알 수 없는 천국 접근의 천국으로의 여행 길이 본래부터 차단이 된 길에서 더러운 영에 불과한 사람의 영들이 천국을 스스로 알 수 있는 길을 막아 놓으셨다는 점입니다.
사람의 영들이 추악해 질 때 마치 더럽혀진 흙탕물 속에서 흐려진 시야가 사물을 볼 수 없는 상태로 눈이 가리우는 것과 같이 거의 정확하게 판단을 할 수도 유추를 할 수도 없고 천국을 마음으로도 전혀 상상을 할 수도 없게 됩니다. 사람의 대뇌 기능의 이성적인 종합 판단 기능으로, 또한 사람의 대뇌의 인지 기능으로는 천국을 전혀 알 수 없게 된다는 점입니다.
여러분 신앙인 사회가 알고 배운 지구촌 교회가 집대성한 가톨릭, 개신교 교회의 기존의 교리적 신앙 근본 뿌리 개념과 신앙의 토대는 단지 천국의 변죽 만 단지 울리게 될 뿐입니다.
천국은 오직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으로 지어지고 건축이 된 곳으로 오직 창조주 하나님의 뜻대로 운영이 되는 곳이 될 뿐입니다. 천국은 사람의 소원과 뜻대로 움직여지는 그런 사람을 위한 곳이 아닙니다. 천국 입성의 영적인 정결 규례로 순수성 유지의 영적 제한 규정으로 제한하는 영적인 순수함에 단계에 전혀 이르지 못한 인간 사회가 창조주 하나님을 전혀 만날 수 있는 영적 접근의 기회를 획득할 수 없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