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fore, he must first keep in mind that the path of his life of faith is not for the people of the world and those close to him, but for the right path of faith required by God the Creator.
그래서 그는 가장 먼저 그의 신앙 생활의 길이 세상 사람들과 주변의 가까운 사람을 위한 길이 아닌 창조주 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바른 신앙의 길을 걸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창조주 하나님 앞에서는 인간의 모든 행위가 다 낱낱이 속셈까지 훤히 다 드러나게 됩니다. 그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진정으로 자신에게 현실에서 요구하시고 계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길이 어떤 길인가를 먼저 찾아야 합니다.
그를 위하여 스스로 그 사람의 신앙의 길이 속 마음의 영적 계기를 숨길 수 있다고 착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가 세상을 위한 길이 창조주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는 길이라 착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자신을 보다 편한 삶으로 이끄는 인생살이의 길에서 사람을 위해주고 그는 생각하기를 내가 창조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인류 사회를 위한 길에서 봉사하고 헌신했다고 발뺌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그가 자신을 위해 선택하려는 그의 기준으로는 선하게 보이나 실제로는 창조주 하나님의 통치 섭리를 거역한 길이 사람에게 사람과 인류 사회를 공동으로 위해 주기에 그는 생각하기를 어둠에 서 있는 세상을 돌보아 창조주 하나님의 은총을 얻어야 된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어둠의 영역에 속한 인류 집단 사회를 위한 길이 사람들에게 매우 각별하고 봉사와 헌신을 위한 가장 선한 길처럼 보여지게 됩니다. 그런 길은 대체적으로 성직 사회가 인간적 기준으로 세상을 위하여 봉사 헌신하기를 가르치려 하지 만 실제로는 세상과 화합하려는 길은 창조주 하나님울 대적하는 사단의 집단 사회에 가담한 천국을 거역하고 모독한 어둠의 세상을 편을 드는 방식으로 교회에 유익이 되는 길을 가는 결과를 낳을 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