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오늘의 지구촌 현대 교회 일반인 교회에는 자체적 종교 종파 또는 소속 교파의 신앙의 길 만을 오직 정통 교리화 시킨 자신의 교회 측 신앙의 독자 노선의 길을 정도의 길처럼 여기고 그 길 만을 천국 여정의 길로 가고 있지 만
불행스럽게 많은 지구촌 다수의 교회들이 걷는 그런 일반화 신앙의 보편적 신앙의 그 길은 천국의 길을 인식할 수 없는 길이 되고 있습니다.
사람의 인생 사후에 특별히 사람들이 그들의 영으로 천국 입성에 이를 수 있는 제한이 된 그 길에 관해서는 사역으로 일부 알게 된 천국의 상황과 영적인 공간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사역 권한으로 나에게 허락이 된 상황 만을 사역으로 일부 알려가게 됩니다.
창조주 유일하신 하나님을 만날 수 없는 창조주 하나님 인식 부재의 일반 신앙의 길은 천국에서 가치성을 잃은 그런 상황으로 전락되고 그 길은 모두 다 무효 처리가 되는 신앙의 존재감을 잃은 허상을 낳을 뿐입니다.
우리가 두려움 속의 거룩하신 창조주 하나님의 영광을 만날 수 있는 길이 교회 탄생 신앙의 초기 과정에서 천국을 인식하는 신앙의 인지 여부가 닫혀진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창조주 하나님의 영원하신 실체와 존재하심의 신적인 객체성의 영적인 존재성의 확인 여부가 불가능하다고 여기고 살았습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신적 존재하심은 이미 성서 말씀 속에 기록이 되어져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선지자 모세와 여러 이스라엘의 선지자들에 나타나신 성서 말씀 속의 유일신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영적인 실체의 신적 속성을 말씀으로 정확히 다시 배워야 합니다.
그러나 지구촌 교회의 신앙의 길에서 창조주 하나님과 천국을 영적인 식별력으로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길이 원천적으로 차단이 되고 봉쇄되고 있는 것을 모르고 지구촌 교회들은 오직 그들 만이 모인 우물의 영적 형국 만을 천국 신앙의 정도로 여기게 됩니다.
(1조명의 인류 사회 수치를 보는 통계도 있었습니다. 인류 통계의 정확한 수치 확인은 그러나 불가능)
수많은 사람들이 지구촌에서 살다가 그들의 사후를 맞았습니다.
신앙인 사회에게 내려온 천국의 은총은 아주 미미한 적은 천국의 은총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교회 상황은 천국의 전체 사회를 구성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일부분인 것을 모르고 천국의 전채 상황으로 크게 오인하고 그런 상태로 머물면서 천국을 호도하는 그런 영적 맹인 상태를 지속하지 말아야 합니다.
자신의 교회의 좁은 우물 안의 상황을 천국의 전체 상황으로 착각하는 오류 신앙 길에서 살지 말아야 합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오히려 진실로 영적인 접근이 차단이 된 상태로 전혀 하나님을 신앙 생활의 길에서 신앙의 인식 여부 상황으로 신앙으로 인식이 불가능 상태로 빠진 것을 심각하게 여기지 않게 된다는 점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영광을 전혀 만나지 못하는 그런 영적 창조주 하나님의 영광의 신적 부재 상황 속의 창조주 하나님을 인식 못하는 그런 영적으로 눈먼 신앙 생활을 하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