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부름을 받은 유 덕수(DUK SOO YOO) 목사가 나의 개인의 육체와 나의 영이 따로 분리가 되어져서 내 영이 내 집안 속의 침상에 놓여진 누워있는 나의 개인 육체를 보면서 천국으로 매우 빠르게 이동해서 천국으로 입성해서 들어간 천국 성전으로 내 영이 올려진 천국 여행을 소개합니다.
유덕수 목사는 나의 청년 시절 매일 장 시간에 걸쳐서 긴 시간 동안 아주 오랜 세월에 걸쳐서 계속해서 연속 기도를 하다가 개인적인 영계 방문 천국 방문의 영광을 얻었습니다.
나 유덕수 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영원하신 구세주 주님의 소환하심에 따라 내 육체에서 영으로 분리가 되어진 영의 상태로 천국에 들어가서 주님을 만나는 영적 체험의 영광을 하나님께로 소환되어진 천국 방문 영광의 개인적 체험을 특별하게 허락 받았습니다.
나의 영이 기도를 하다가 직접 천국 방문 여행을 통한 영적인 경험상으로 내가 직접 체험한 영적인 천국 방문 여행기를 소개합니다. 그 천국 간증 체험의 일부 상황을 구체적으로 온라인 글로 알려 포스팅합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종으로 천국에 영적 부름을 입고 천국에 올려지고 천국에 진입해서 천국에 실제로 존재하고 있는 천국 성전 방문의 입성을 할 수 있는 천국 3층천 진입의 개인적 영광의 자격을 얻었습니다.
나 유덕수 목사는 일반 성도 시절에 청년으로 거의 일반인들이 결코 세상에서는 육안의 시각적으로 육신의 눈으로는 전혀 확인이 불가능한 천국 입성의 광경을 증언합니다.
천국은 사람의 육신의 안목의 눈에서 판단해 인식 가능한 두뇌 개인의 인식 영역으로 두뇌로 인식 가능한 영역으로 인식되는 곳이 아니라는 점을 밝히게 됩니다.
성서 말씀은 일반 교회측의 강단 설교로는 거의 다루지 않고 있는 설교 신앙 주제 테마로 다루고 취급한 적이 없는 그러나 성경 말씀 속에서 여러 곳 성서 말씀 구절로 명확하게 명시가 되어진 천국을 소개하게 됩니다.
천국의 실제 광경으로 사람의 눈으로 볼 수 없어도 사람의 영적인 영안의 눈으로는 인식 가능한 그런 영역 천국 상황으로 실제로 펼쳐진 놀라운 천국의 상황에 관한 실제 광경으로 사물체에 대한 정확한 확인 식별 방식인 가시적으로 망막에 시각적 영상으로 맺혀진 그런 사람의 육신의 눈으로 만 볼 수 있는 그런 시야 인식의 사람이 망막 상에 펼쳐져 맺혀진 대뇌 인식 상의 확인 시야로 확인하는 사람의 눈의 인식 감각의 시각적 확인 방식으로는 천국의 실제 광경으로 전혀 한 번도 볼 수 없어도 영의 안목으로 이상 속에서 인식이 가능한 천국이 소개가 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천국이 펼쳐지는 실제 광경을 영적인 체험을 통해서 눈으로 보았습니다. .
천국은 사람의 대뇌 판단 기능 상으로 육신의 눈의 확인 방식의 실제 눈의 시야 감각의 인식 상황 속에서 전개되고 우주의 시공간 영역과는 전혀 다른 천계의 다른 영역인 다른 영적 공간으로 존재하는 방식으로 천국이 펼쳐지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