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핵심 포인트]
<일반인 평소 신앙의 오류에 관하여 지적함>
왜 우리가 신앙을 수정해 가야 하는 가?
창조주 하나님의 영적인 교훈에 근거한 천국 말씀과 다른 길에 서게 될 경우 그런 신앙의 길은 이미 하나님의 진노하심에 빠져 드는 그런 결실없는 무의미한 길로 들러서는 것을 말하게 됩니다. 이미 수많은 신앙인들이 오늘의 지구촌 신앙을 배운 대다수의 천국의 종이 아닌 일반인 서료자로 부터 배운 그런 신앙의 오류 속에 거하는 지구촌 사회의 신앙인 사회에 소속이 된 일반인들이 전혀 하나님을 만나지 못한 길에서 헛된 신앙의 길에서 살고 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시대 경영 섭리와 오늘의 향하신 시대 섭리의 뜻을 거의 인식 못한 길에서 결국은 신앙인 사회 대다수의 늘 정확하지 못한 그릇된 신앙을 배워서 창조주 하나님의 신앙의 길로 인도함을 받지 못한 천국의 은총에서 배제가 된 신앙의 탈락의 길에서 천국의 가이드의 활용성을 놓친 그런 길에서 다수 이상의 신앙인들이 결국은 신앙의 벼랑길에서 떨어지거나 거의 나락이 된 길에서 매번 실패하거나 결국은 신앙의 낭패 속에서 자주 현실 낙오의 패망하는 길에 스스로 들어가게 되는 것을 신자 사회가 거의 모르고 신앙 오류의 길에서 살게 된다는 점입니다.
누군가가 잘못을 저질러 소위 말하는 민심이 바닥으로 떨어진 상태를 표현한 말이다. '나락이다', '나락 갔다' 등으로 쓰인다.
지옥을 뜻하는 불교식 용어로 본래 밑이 없는 구멍을 뜻한다. 일반적인 대화에서 벗어날 수 없는 절망적인 상태에 이를 때 나락으로 떨어진다라고 표현
기존 낡은 신앙의 실제 가르침은 다른 지구촌 신앙의 오류를 빚게 됩니다. 신앙의 오류의 길에서 겪는 괴로운 현실의 극한 고통은 저주와 불행을 예고 합니다. 하나님의 뜻을 모르고 천국 길을 외면하고 사람이 자기 가 걸어 간 길에서 늘 그는 너무나 불행을 크게 겪게 됩니다,
신앙의 오류의 지구촌 사회의 공동적 기존 신앙의 그 길에서 사람은 불행이 크게 겪게 됩니다.
사람의 노력과 인간의 수행 행위로 얻게 되는 천국의 보상 행위의 축복된 삶의 결과가 다가오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이 결정하심과 주님의 뜻으로 결정이 된 복된 현실의 좋은 결과가 신앙인들에게 즐겁고 낙이 넘치는 현실을 가져다 주게 된다는 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