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메시지는 여러분들의 비위를 맞춰 헌금을 뜯어 내려는 그런 사역의 길에 서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우리 사역의 천국 메시지는 오늘의 성도 사회를 단지 여러 죄악들을 크게 정죄하기 위한 성도 사회의 신앙 길 보호의 돌봄의 천국 사역자의 근본 사역의 역할에서 크게 일탈이 된 그런 단죄 목적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곳에 개인 사역을 그 이기적인 목적을 부여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여러분들에게 죄악의 길에서 회개하라 외치는 그런 외침 속에서 여러분들의 오늘의 빗나간 일방적인 인간 중심의 신앙의 일탈을 지적하는 메시지를 자주 전달하는 사역의 목적은 하나님의 은총이 사라진 오늘의 현실에서 방황하는 지구촌 여러 성도 사회의 영적 고결성으로 신앙의 원래 복원 상태를 말하는 신앙의 순수함으로의 영적인 회귀로 이끌어 가기 위함입니다.
우리 사역이 기존 설교자들이 강단 위에서 늘 항상 천국의 약속이 전혀 없이 거짓 약속을 마구 난발한 길에서 사역해 오지 않았습니다.
오늘의 성도 사회가 하나님의 뜻을 버리고 떠나간 상황에서 그들의 죄악의 일과의 일탈의 길에서 교회가 하나님께 온전히 다시 과거처럼 다시 돌아설 것을 외치는 우리 사역의 길이 기존 교회에서 항상 오늘까지 완전히 거의 사역의 가치성을 늘 외면당함이 심해 사역의 길에서 실망감이 늘 앞설 뿐이라는 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