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주 하나님께서 계신 거룩하신 보좌의 상황을 시편 말씀이 그 상황을 정확히 묘사해서 전하고 있습니다. 인간 사후에 들어가 입성하게 될 영원한 실제 상황의 천국은 사람의 육신 망막의 시각 이미지 형상 투사의 그 상황이 전혀 눈에서 볼 수 없으나 그러나 분명한 것은 오늘의 시편 성서 속에 이미 정확히 명시가 되어진 성서 말씀 속에 드러난 점이 있습니다.
오늘의 시편 말씀은 창조주 하나님의 영광의 부름에 선택이 된 하나님의 종들이 하늘 공간 속으로 영체로 들어가 창조주 하나님의 영광의 실제 모습을 보게 된다는 것을 증언하는 실제 성서 말씀의 입증 방식의 메시지 전달 방식으로 여러분들이 자신의 교회에서 일반 설교로 들어보지 못했어도 엄연히 천국의 실제 상황으로 여러분들이 이해하는 인식의 분야 인지력 한계 상황의 좁은 인식의 제한적 인식 범주 영역을 초월한 사람의 인식의 틀과는 전혀 다른 천국의 영역을 말하게 됩니다.
그렇게 하나님의 거룩하신 보좌의 영광과 천국은 실제 상황으로 다른 영계 차원 속에서 존재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오늘의 성서 시편 말씀은 여러분들에게는 눈의 망막 상에 전혀 보이지 않아도 천국 백성 사회의 원 뿌리 사회인 영원한 선택함을 천계로 부터 실제로 입은 이스라엘 백성 사회는 천국 백성 사회가 분명히 인식의 정확도로 천국의 실배 상황의 존재함을 부인하거나 과학적 이론의 틀로 제한하거너 부인해서 그런 주장의 정확도 정확하다 그들의 좁은 한계 상황의 영역 만으로 그들 사화가 불신의 관점으로 천국과 창조주 하나님의 실체성을 부인 가능하다고 억지 이론을 주장하는 그들 불신앙 사회가 천국의 실재를 거의 변명할 겨를이 없이 천국의 영역 공간 상으로 존재성 여부가 확인이 된 천국이 실제로 존재하고 있다는 주장과 천국 사회가 천국의 실체성을 엄격히 인정하는 실제의 거룩하신 보좌 위의 창조주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말씀의 선포 상황이 성서 말씀으로 명기가 되어져 있다는 점을 근거로 오늘의 말씀을 해석해 가야 합니다.
[하늘 높은 공간 속으로 들어가서 내가 본 영적 계시]
천계의 하늘 공간의 다른 차원의 영계의 실상의 이상 속에 펼쳐진 거룩한 보좌의 상황의 일들의 상황을 내가 보았기에 당당히 증언하게 됩니다.
나는 내가 본 실제 상황을 천국의 진실 상황이라는 것을 주장하고 그 사실이 실제 상황임을 내가 본 것과 들은 것을 근거로 주장하고 천국의 진실의 존재성을 지금 언급합니다.
내가 보고 체험한 것은 아주 적은 천국 영계로 펼쳐진 적은 일부의 천국 영광의 적은 일부 상황을 내 눈으로 직접 아주 적은 부분을 직접 살펴서 보았고 유덕수는 내가 본 보좌의 영광 속의 광체 속에서 내가 본 그 상황을 어느 정도 실제 인지력 감각으로 천국과 하늘 공간 영역의 그 실체 상황으로 천국의 천계 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본 것을 증언하게 됩니다.
<나의 천국 체험의 경험 그 사실의 진실성 증언의 객관적 확인의 구체적 증거>
그래서 내가 본 것과 음성으로 천국의 공간 영계 속에서 실제적 상황의 이상과 계시로 음성으로 직접 내 귀로 들은 것 내 눈으로 천국의 실제 상황으로 펼쳐진 것을 본 것을 영적 겸험으로 실제로 직접 내가 체험하였고 또한 개인의 영광의 체험에 단지 그친 것이 아니라 성서 말씀 속에서 창조주 하나님이 영광의 실제적 실체를 그 상황이 징ㄴ실에 근거함을 나는 증언하고 당당히 사실이 됨을 말씀 메시지로 성경 시편 말씀으로 입증해 규명해 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성서 시편 말씀의 입증을 통한 말씀의 해석을 근거로 하나님의 영원한 천국의 상황의 적은 부분을 이해하였고 내가 보고 들어서 비교적 어느정도 실제 상황으로 보고 들었기에 그 상황이 말하고 있는 즉 오늘의 시편 말씀의 성서 말씀이 뜻하는 바를 정확히 깨닫고 그 상황을 성서 시편 말씀의 구절이 담고 있는 실제의 천계 상황의 거룩하신 보좌의 일들을 보았기에 들었기에 정확히 알았고 내가 알고 인식하게 된 천국의 상황을 성서 말씀 오늘의 구절을 들어서 직접 전하게 됩니다.
그런 내가 본 영광 속에 거룩하신 보좌의 방사빛의 펴져 나가는 하나님의 거룩한 찬란한 빛의 영광 속 방사빛의 펼쳐지는 일부 영광을 내가 보았고 나는 내가 본 실제 상황의 거룩하신 보좌의 일부 광경을 내가 체득한 영적 경험에 근간해 여러분들이 전혀 성서 말씀의 내용을 다르게 해석하는 그런 영적인 우를 범하는 것에 관하여 먼저 지적하고 말씀을 시작합니다.
나는 천계의 영광인 거룩하신 보좌의 빛의 영광의 적은 최소의 일부 찬란한 빛의 영광을 나의 영안의 눈으로 보고 여러분들에게 천국 다른 영적 차원의 천계의 영광의 상황으로 펼쳐지는 성서 시편 말씀의 내용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 것인가를 오늘의 말씀으로 전하게 됩니다.
오늘의 천계 공간 속의 상황이 존재하는 방식의 근거는 사람의 거주 공간과 다른 인간 세상과 우주 공간과 지구촌 땅 덩어리의 그런 세상의 존재 형식의 틀과는 아주 매우 다른 다른 영계의 상황을 말하는 이상의 시계로 존재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하늘의 높고 높은 다른 공간 속 창조주 하나님의 계신 곳 그 곳의 거룩한 보좌가 펼쳐진 그 상황에서 일어나게 되는 일들을 구체적으로 언급한 오늘의 시편 말씀을 가르치게 됩니다.
시편에 언급이 된 거룩한 보좌의 상황에서 펼쳐져 가게 되는 일들이 시편 말씀으로 그 상황들이 어떻게 펼쳐지고 어떤 상황으로 천국 광경의 공간 상황들이 펼쳐지고 상황이 유발해 일어나고 있는 가를 말합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거룩하신 보좌의 상황은 인류 공간 거주 공간 영역과는 아주 전혀 다른 공간 영계의 이상의 상황으로 펼쳐진 곳을 말합니다. 그곳은 매우 찬란한 빛의 영광 속에 거하시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곳이 됩니다.
그곳에서 창조주 하나님께서 친히 통치하시고 전 인류 사회를 다스려 가시게 된다는 점을 시편 말씀이 가르치게 됩니다. 성서 말씀인 천계 공간의 일부 상황을 천국 공간의 개념의 틀로 명시해서 분명하게 적시해서 표현하고 있는 천계 공간 상의 일들을 여러분들은 단지 세상 속의 일들에서 만 인식의 제한 영역으로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만 부분 만을 실제 확인 가능한 그런 상황으로 인식의 정확성 여부를 단지 사람의 좁은 식견의 머리로 만 제한하게 됩니다.
오직 사람은 자신이 인식 확인 가능한 그런 좁은 과학의 실험 영역의 한계적인 데이터 확인 영역 속에서 만 사물의 참 실제성 여부를 마음대로 제한해서 정확하다고 확인하려 한다는 점입니다. 인간의 부족한 두뇌가 인식하고 학문으로 접한 부분 만을 인정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사람은 자신의 머리가 지극히 좁고 한계적인 데이터 영역 안에서 살게 된다는 점을 모르게 된다는 점입니다. 사람의 머리가 현실로 만 확인 가능한 것 만으로 제한해서 실제의 실체성의 존재 여부를 단지 판단해서 제한이 된다고 축소 개념 상으로 만 실체가 존재한다고 그가 여기기에 그런 천국으이 천계의 상황을 언급한 시편 말씀을 모르게 된다는 점입니다.
여러분들이 모르는 본적이 없는 그럼에도 엄연히 실제 상황으로 존재하는 그런 다른 공간 영안의 천계의 영광의 상황을 내가 본 것으로 내 경험으로 확인이 된 성경 시편 말씀과 성경 말씀으로 언급이 된 여러 성경 말씀 속에서 오늘의 성경 말씀의 내용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 가를 여러분들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게 됩니다.
이미 천국의 상황은 수 많은 지구촌 사회에 그 광경을 실제 상황으로 보거나 음성의 상황으로 들은 여러 사람들에 의해서 증언되고 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영광의 모습은 거룩하신 보좌 위에 좌정하신 영광 상태로 거하시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