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y of faith in Israel, which is the original root of the people of heaven, gives birth to the way of faith in heaven, which is a different perspective from the path of the gods of the general church. Heaven is a concept of faith that is already clearly clear in the passages of the Bible, and it shows that there is an absolute standard of heaven that is widely revealed in the global society.
천국 백성의 원 뿌리인 이스라엘의 신앙의 길은 천국 신앙의 길을 낳게 됩니다, 일반 교회의 신아의 길과는 또 다른 시각이라는 신앙 생활의 길이 있습니다. 천국은 성서 말씀의 구절 안에서 이미 확실히 명백한 신앙 개념으로 지구촌 사회에 넓게 다 밝혀진 천국의 절대 기준이 존재하고 있음을 알려 갑니다.
그런 천국은 창조주 하나님께서 친히 권능으로 세우신 나라가 됩니다, 카톨릭 교회의 교황, 사제, 신부, 목사들 성직자 그들 인간이 세운 나라가 아닙니다. 지구촌 교회를 향해서 천국은 말하고 있습니다. 천국 사회의 신앙의 길에서 성서 말씀의 객관적인 관점으로 여러분들이 신앙의 길과 여러분들의 삶의 현주소가 크게 잘못된 길을 가고 있는 점검해 보시오라고 가르칩니다.
천국과 멀리 떨어진 여러분들의 인간 위주의 그릇된 신앙의 현실 상황을 먼저 깨우쳐 가면서 바른 길을 어떻게 걸어야 할 것인 가를 구체적으로 가르쳐 지적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사후에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그릇된 교회의 신앙의 패역한 부패한 신앙의 길을 따라가서는 안되며 사람의 길이 아닌 하나님께서 친히 명령하신 길을 가야 합니다. 오늘도 신앙인 대다수의 사회가 거의 천국에 소속한 길을 외면하고 있으며 그들이 스스로 저 자신의 삶 속에 그가 처한 그들의 신앙의 현주소를 정확히 바라보지 못할 때도 있음을 가르쳐 알려가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