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Today's New
God Message
The City Of David,
Online Church
Pastor, Duk Soo Yoo
South Korea, Seoul City
천국 성전에 계시는
예수 그리스도 주님의 말씀 메시지
[사탄의 고단수 궤책]
수 많은 사탄의 궤책이 사람의 판단력 보다 훨씬 위에 서게 됩니다. 사람이 사탄의 술수를 이기기에는 역부족입니다. 대처를 해도 악마는 또 다시 도전하게 됩니다. 결국은 사람은 악마를 이길 수 없게 됩니다.
[한 사람, 두 사람이 행동한 일들 중에 그들이 저지른 악마짓이 너무 많아지는 경우]
일일이 인간사 속에 일어나게 되는 사단의 악을 대처하는 것이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교회는 너무 어리석고 그는 사단의 영들에 대한 그 자신을 크게 희생하는 길이 하나님의 길이라 가르친 설교에 넘어갔습니다. 사람들이 가르친 설교가 그 설교 속의 숨겨진 악의 실체가 무엇인지 모르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요구]
여러분들에게 요구할 권한이 없습니다. 또 다시 어리석은 인생 길에 설 필요는 없습니다. 남들의 이기적인 요구에 응해서 그 길을 걸어가면서 자신이 희생의 길을 걷는 바른 신앙의 길에 선다고 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여신들이 악마들을 위해서 살았습니다.]
그들이 과거의 삶을 돌이킨다고 말을 바꾸어 자 이제 우리를 위해달라고 자신을 위해달라고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한번 겪고 난 후 또 다시 그는 어리석은 길에 서지 말아야 합니다, 그들이 위해달라고 요구할 경우 먼저 그들의 과거의 섭섭함과 악과 친화형으로 살아 간 옛적 과거사 사실부터 청산하고 그 죄를 물어 우리들의 희생 댓가를 정당하게 희생으로 지불하라고 요구해야 합니다. 그런 후부터 조건부로 그들의 요구에 따라서 다시 살펴가겠다 말해야 합니다, 먼저 그들 자신의 과거의 잘못부터 묻고나서 그 배상을 요구해야 합니다. 어리석게 무조건 받아들이지를 말아야 합니다.
<눈먼 희생의 길에서>
남들이 요구할 권한이 없습니다. 어느 누구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어리석은 인생 길에 그 자신을 학대하는 그런 눈먼 희생의 길에 또 다시 그가 서지 말아야 합니다. 남들을 위한 길에서 희생한다고 여기게 됩니다. 교회에서 그렇게 배웠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가 너무 자신의 어리석은 남들을 위한 지나친 인생 길을 희생의 길을 걸어야 한다고 교회에서 배웠다고 생각해서 그런 희생의 길을 걸어가서는 안됩니다. 세상 인간사 속에서는 수많은 악인들의 교묘한 인간 술수가 숨겨져 있습니다.
[뜬금없는 사람들의 요구]
인생들이 자신들의 요구 만 일방적으로 말하게 됩니다. 그들의 요구를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앞으로도 남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살 뿐입니다.]
어리석지 말아야 합니다. 여러분들 자신을 위한 적도 없고 위하지도 않는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살지 않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