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핵심
오랜 신앙 생활 후 인생 파탄과 연속이 된 거듭된 여러 재앙들과 극한 시련의 상황에 빠져들다
[그릇된 신앙의 길은 오히려 사람에게 대 파국적 상황을 초래할 뿐입니다]
*핵심 키워드
오랜 신앙 생활 후 그에게 파탄적인 삶으로 밀려 닥친 신앙인들이 겪게 되는 후회 막급한 저주 받은 삶의 저주가 연거푸 밀려오게 되는 인생 파국의 삶의 현실적 시련 연속의 후폭풍이 있습니다.
=============================================================================
[기존의 일반 신앙 생활 후 인생 파괴의 참상 길에서 갖가지
시련의 대폭풍우가 밀려 닥치다]
우리는 지금 사람들이 수많이 겪고 있지 만 사람들의 공개 석상 앞에서 교회가 하나님께 심판을 받게 된다는 그런 말을 한번 조심스럽게 꺼내고 난후 그 후 다가올 두려움을 거의 감내하기가 매우 어려워서 감히 교회 내적으로 지금 오늘도 여전히 거듭 일어나는 일들에 관해서 전혀 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불행한 삶에 신앙 생활후 후폭풍 사태로 겪는 그런 불행을 말합니다.
교회는 사람들이 두려워 거의 말하기를 좀체 꺼려하는 금단의 영역 같은 교회의 불행을 말하는 일들이 있게 됩니다.
신앙인들이 하나님과 천국을 만나기 위해 들어온 길에서 오히려 삶이 큰 파국과 저주를 겪게 된다는 점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사실을 언급합니다. 신앙인들이 오랜 세월동안 신앙 생활을 영위하고 큰 축복된 인생에 대한 기대감에 부풀어 오를 때 인생 길에 기대감에 기를 꺾는 쐐기처럼 지금 긴 세월이 지난 후에 교회의 신앙 생활 후 교인 사회가 겪고 있는 현재의 여러 불행들과 내적인 시련의 깊은 현실 재앙의 대 참상들에 관하여 말하게 됩니다.
우리는 이런 사실을 금단의 영역처럼 말을 거나 취급하기를 거의 꺼려 했습니다. 교인 사회가 지금 현실에서 그들 다수가 늘 실제로 겪어 본 여러 신앙 생활 후 닥쳐온 실질적인 인생 파국적 시련 상황을 겪어 본 것에 관하여 그 입장이 매우 어려운 것임을 언급해 신앙 생활이 가져온 파국에 관하여 지금 말을 시작하게 됩니다.
기존 교회에 교인으로 소속이 되어져 신앙 생활을 한 수많은 여러 사람들이 만나게 되는 대 참상 후회 막급함을 말합니다.
(사람들이 기존 교회에 소속이 되어져 각각 자신의 신앙 생활을 지속한 후 시련의 재앙, 기근들의 여러가지 나쁜 인생 결과의 후폭풍에 휘몰린 원인)
첫째로, 교회에 공유가 되어진 교역자들이 가르친 설교를 추종하는 길에서 사람들은 결국은 천국으로 착각해서 천국의 성령의 역사의 영계가 아닌 거짓 악령 사회의 마계에 들락날락했다는 점입니다.===>>> 교회에 소속한 사람들이 악마의 악령들의 소굴인 영적인 마계로 들어간 그 행위적 거짓 신앙의 길에 후폭풍의 행위에 대한 그 책임이 뒤따르게 됩니다.
둘째로, 창조주 하나님은 사람의 모든 행위를 관찰하시고 계십니다. 사람이 천국의 진실을 벗어난 신앙의 영역에서 늘 사단의 속성에 밑바탕을 둔 헛된 거짓을 추종한 길은 천국의 심판 영역에 해당이 됩니다.
대다수 교회들의 길이 거의 이론(가상과 추론에 불과한 길) 신앙의 길에서 천국의 진실의 길이 아니었다는 점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만날 수 없는 가상 이론의 길, 추론적 신앙의 길이었습니다.
거짓에 기초한 이론적 신앙의 길은 거짓과 추론을 숭배하는 거짓 신앙의 결과를 낳게 됩니 다.
결과적으로 여러 사람들이 자신들이 걸어 온 그동안의 오랜 신앙 생활의 길이 천국의 진실 한 귀한 신앙의 바른 길인 것인 줄로 착각해서 그들 사회가 아주 긴 오랜 세월동안 그가 사람의 거짓의 길을 천국의 진실한 길처럼 흠모하고 따르다가 그 길을 걸어가다가 거짓의 왜곡이 된 천국의 진실과 무관한 사단의 지옥의 거짓의 길에서 그 자신의 신앙관 결부가 된 그의 인생 길이 심각한 여러 재앙이 연속이 되고 오랜 인생 길에 수모와 비극적 인생의 불행 연속 상황의 온갖 인생 파탄의 영적인 대 파멸적 상황들이 그에게 거짓을 숭배한 책임을 따라서 그에게 천국의 심판 진노로 쏟아진다는 점입니다.
거짓을 추종한 길은 결국 천국의 진실을 따라가는 성서 말씀 속의 진실한 길과 다른 길이 되며 그 길은 사단의 속성을 따른 거짓 추종의 길을 낳는 온갖 저주 상황에 빠져들게 된다는 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